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23 한국성장금융(K-Growth), 핀테크혁신펀드 - 아이콘루프에 투자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con-newsletter-23-k-growth-investment-corp-invests-in-iconloop-253512

 

 

- 주요통계 -

- 아이콘 유통량 중, 54%가 스테이킹(락업) 되어 있으며, 총 물량 대비 35%가 스테이크 되어있습니다. 2019년대비 38.4%가 늘어난 스테이킹량입니다. 이로인해 연 14%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주간 4%의 ICON 지갑이 생성되었습니다. 9월 이후 지갑이 3배 증가 되었습니다.

 

- 메인 P-Rep 은 지난주 ~29% 글로벌 커미션 비율에서 19.1%로 낮췄습니다. 장기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01.jpg

 

 

지난주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펀드인 한국성장금융 (K-Growth Investment Corporation) 은 ICONLOOP에 투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소식의 중요성에 대한 자세한내용을 살펴보기 전, 우선 “이런 소식이 ICON 퍼블릭 블록체인과 어떤 관련이 있습니까?” 라고 지속적으로 제기되는 문제를 다루고 싶습니다.

 

뉴스 레터 #5를 포함하여이 질문에 여러번 답변했습니다. "#broof is in the Puddin"(이 글을 참고해주세요). 그러나 커뮤니티에는 계속 혼란스러워 하고 있습니다.

걱정하지마세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계속해서 답변해 드릴것입니다.

 

 

ICON 재단은 핵심 블록체인 기술, 인프라 및 도구(Tools)를 구축하기 위해 아이콘루프 및 기타 회사 (P-Reps 포함)에게 비용을 지불합니다. 또한 아이콘루프는 MyID, #broof 및 VisitMe를 포함하여 벤처 캐피탈 자금을 사용하여 자체적으로 블록체인 기반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합니다.

 

#broof와 VisitMe는 이미 ICON의 퍼블릭 블록체인 위에서 실행됩니다. 출시되지 않은 마이아이디(MyID)는 앞으로 ICON 네트워크에 연결될 예정입니다.

 

 

그렇다면 VC 투자는 ICON의 퍼블릭 블록 체인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대답은 간단합니다. 아이콘루프는 더 많은 사용자와 트랜잭션을 생성할수있는, ICON 네트워크에서 실행되는 MyID, #broof 및 VisitMe를 지속적으로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아이콘루프는 이러한 서비스들의 수익성이 향상되어 ICON의 퍼블릭 블록체인을 활용하는 서비스가 더 많이 구축될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이것은 내가 ICONPLUS P-Rep 팀의 Layla Heilpern 와의 인터뷰에서 했던 말을 떠올리게 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생태계에 합류하기 위해 아이콘루프와 같은 더 많은 회사와 팀들이 필요합니다. ICON 재단, 아이콘루프, P-Rep들.. 그리고, 우리 커뮤니티는 ICON 네트워크기반으로 개발할 보다 진지하고 헌신적인 기업들을 유치하기 위해 함께 협력해야합니다.

 

 

 

 

리키 도즈의 아이콘 프로젝트 개요

 

ICON의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인 리키 도즈(Ricky Dodds)는 최근 메사리(Messari)의 메인넷 가상 컨퍼런스(Mainnet Virtual Conference)에서 ICON 프로젝트에 대한 훌륭한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다시 한번, 이것을보고 아이콘루프가 ICON의 퍼블릭 네트워크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ICON은 강력한 네트워크와 생태계를 구성하기 위해 결합 된 많은 구성 요소로 구성된 복잡한 프로젝트입니다.

 

"Mainnet2020"가상 회의에서 아이콘 재단 |  #iconTV

 

 

한국성장금융(K-Growth) 투자가 주는 의미

 

당신은 뉴스를 보았을 것입니다. 아이콘루프는 현재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자금 중 하나인 한국성장금융(K-Growth Investment Corporation)의 포트폴리오에 들어있는 회사입니다 . 다시 한 번, ICON 하이퍼너넥트(Hyperconnect) P-Rep 팀의 마커스(Markus)는 FN뉴스기사 (twitter를 통해)에 대한 포괄적인 요약을 통해 커뮤니티에 뉴스를 게시했습니다.

 

01.jpg

 

이렇게 존경받는 투자기금에 대한 뉴스의 의미와 함축성 엄청납니다.

여러번 지적했듯이, 정부와 전통적인 투자자들로부터 블록체인 기술과 산업에 대한 관심과 신뢰가 계속 높아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유명한 기관들이 아이콘루프를 한국 산업의 리더로보고 있다는 또 다른 증거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런 일들은, 국경 없는 디지털 국가를 만드는 우리의 비전을 향한 또 하나의 이정표라고 보고있다는 점입니다. 이제 우리의 여정을 위한 강력한 동맹이 생겼습니다.

 

아래 아이콘루프를 소개하는 한국성장금융(K-Growth)의 영상을 확인하십시오. 한국성장금융는 최근의 모든 포트폴리오 회사에 대한 영상을 발표했습니다.

 

K-Growth Investment Corp. Portfolio - ICONLOOP

 

ICX 월간 거래량이 지속적으로 증가

https://twitter.com/adflondon/status/1268129203481751552

 

K-12.png

 

 

아이콘은 가장 많이 논의(언급) 된 암호화폐 Top 20

https://twitter.com/CaliCryptoCo/status/1268296782078853120

 

K-13.png

 

 

생활속의 ICX

https://twitter.com/HermesIcon/status/1269213377324294147

 
K-14.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