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Balanced] 밸런스드 업데이트: 기능적인 사양 및 인터렉티브 프로토타입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BalancedDAO/balanced-update-functional-specs-and-an-interactive-prototype-c42c60a33495

 

 

1*oOc543_3mf649S0VKRujiA.png

 

 

밸런스드(Blanced)팀은 로드맵에 따라, 2분기에 결과물 완성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 발표는 밸런스드의 기능적인 사양(Functional Spercifications)과 우리의 첫 인터렉티브 프로토타입(Interractive Prototype)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기능 사양(Functional Spercifications)

 

기능적인 사양은 백서에 정의한 바와 같이 밸런스드(Balanced)를 지원하는 데 필요한 프론트 엔드, 백엔드 및 스마트 컨트랙트를 설명합니다. 9,000개 이상의 단어로 세부 정보로 나눠짐으로, 자세히 읽어주세요.

 

밸런스드 기능 사양 읽기.

 

 

 

 

인터랙티브 프로토 타입(Functional specifications)

 

이것은 Full Balanced 앱의 첫 번째 프로토 타입입니다. 아직 완전한 상호작용이 가능한 것은 아니며, 일부분은 아직 설계 중이지만, 우리가 취하고 있는 방향을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사용자 테스트의 출발점으로도 사용 될 것입니다.

 

프로토 타입은 이미 밸런스드(Balanced)를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의 인터페이스를 보여 주므로, 처음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컨텍스트를 볼 수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라벨을 툴팁으로 표시합니다.

 

 

프로토 타입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려는 경우 다음 사항을 참고 해주세요..

 

- 불분명 한 것이 있습니까? (예, 재조정이란 무엇인가)

- 찾거나, 사용하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것이 있습니까? (예, BAL을 스테이크하는 방법)

- 누락된 것은 없습니까? (예, 전체 위치 기록을 추적하는 방법)

 

아직 모바일은 지원하지 않으므로 컴퓨터 또는, 태블릿에서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밸런스드 프로토타입(Balanced ProtoType)을 사용해보기.

 

 

 

밸런스드(Balanced)의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3분기의 로드맵 결과물은 Testnet을 통해서 몇 가지 개념 증명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 sICX

- 채굴(Mining) 밸런스 토큰

- 채굴(Mining) ICD

 

우리는 또한 3분기을 활용해서, 사용자들과 함께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고, 이러한 테스트를 바탕으로 디자인을 개선하며 생산적인 프론트 엔드 코드를 만들기 시작할 것입니다.

 

궁금한 점이 있거나 밸런스드(Balanced)팀과 의견을 공유하려면, Telegram에 참여 하거나 Twitter를 통해 문의하십시오 . 밸런스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 사이트를 확인해주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