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후오비 x CoinMarketCal : 주시해야 할 코인 (ICON)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medium.com/@huobiglobal/huobi-x-coinmarketcal-a-coin-to-keep-an-eye-on-1297b3e9a8b3

 

 

 

Image for post

 

 

아이콘 (ICX)이란 무엇입니까?

 

ICON 프로젝트는 다양한 거버넌스를 가진 독립적인 블록체인이 중개자 없이 서로 거래 할 수있는 분산형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누구나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생성하고 네트워크에 참여할 수 있으며, 새로운 블록체인 프로젝트는 기존 프로젝트와 자유롭게 연결하며 새로운 특별한 세계 또는 블록체인 다중 우주(Multiverse)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콘 자체는 ​​살아있는 유기체와 생태계로 볼 수 있습니다.

 

 

스케줄:

07/14 : 여의도 파고다 업데이트 릴리스

07/20 : 거래소 업데이트 업데이트

7월 27일 : Mainnet, 여의도에 릴리스 업데이트.

 

 

커뮤니티 요청에 따라 ICON 네트워크의 거버넌스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몇 가지 기능을 연구했습니다. 이 피드백을 바탕으로 SCORE의 P-Rep 개인 키 이중화, 스테이 킹 및 위임 기능, 다중 스테이킹 해제 및 위임 수를 10에서 100으로 늘리는 기능을 추가 할 예정입니다.

 

 

분석

ICX는 새해에 이어 358%의 펌핑 후 2020년까지 대부분의 범위를 소비했지만. 가격 상황에 따라 새로운 홀더가 유입 될 수 있습니다.

 

연중 대부분의 경우 가격이 상승하여 고점을 낮췄습니다. 6월 말에는 0.00004644의 마지막 고점 근방에서 저항을 받으면서 강세를 보였습니다.

 

이 높은 수준과 월간 수준 인 0.00004670을 돌파하면 2020년 고점으로 가격을 되돌릴 수 있습니다. 월간 수준과 0.00005699의 짧은 정류장이 가능한 목표입니다. 황소는 이전 최고점을 돌파 할 때마다 진입 할 수 있습니다.

 

베어스는 가격을 0.00003101에서 바닥 하단 근방의 저점으로 낮추기 전에 반바지를 올리는 움직임으로 볼 수 있습니다. 화요일 업데이트로 인해 거래자가 "뉴스를 팔아서"시장이 더 약세를 보이면 가격이 완전히 되돌아 오는 시나리오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1. 디지털 자산 거래는 큰 가격 변동으로 인해 높은 위험이 따릅니다. 사용자는 디지털 자산 거래와 관련된 위험을 완전히 알고 신중한 거래 결정을 내려야합니다.

2. Huobi Global의 발표 및 정보는 투자 조언을 구성하지 않으며, Huobi는이 정보에 의존하면서 거래 결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직접적 또는 간접적 손실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