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Balanced] 밸런스드: ICX 보유자를 위한 원스톱 상점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BalancedDAO/balanced-the-one-stop-shop-for-icx-holders-7abb1000a87f

 

 

게시물 이미지

 

 

최근 백서를 업데이트한 후, 우리는 텔레그램에서 '스테이킹: 밸런스드(Balanced)를 통해서 어떻게 작동하고 장점은 무엇인가?' 에 대한 질문이 많아 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밸런스드(Balanced)는 ICX보유자에게 스테이킹, 유동성 증가, 자동 복리 이자, 스테이크된 ICX 활용 등 ICX 보유자에게 여러 가지 이점을 제공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짧게 요점으로 글을 준비했습니다.

 

후속 질문이 있으시면 텔레그램(Telegram) 밸런스드 채널에 들어와주세요.

 

 

밸런스드 없는 스테이킹

밸런스드 없이 스테이킹 한다면, 한번의 설정만으로는 잊고 살 수는 없습니다.

복리이자를 극대화 하기 위해서는 매일 스테이킹 이자를 청구 ->재입금->재 스테이킹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밸런스드(Balanced)를 사용하면 더 편리해집니다.

 

 

 

밸런스드와 함께하는 스테이킹

밸런스드로 스테이킹을 사용하면 높은 수준의 유동성, 레버리지, 밸런스 토큰 (BAL) 채굴 및 자동 추적 등 4가지 주요 이점을 가지게 됩니다.

 

 

유동성 은 당신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다는 것이며, 당신은 지분 소유를 해지 기간 조건이 필요없다는 것입니다. Balanced에서 언스테이크(UnStake)하면 sICX라는 토큰을 받게되며, 이 토큰을 통해서 DEX에서 ICX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참고해주세요.

 

 

레버리지 는 당신의 ICX가 밸런스드(Balanced)에 속해 있어도 ICX로 일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ICON 달러 (ICD/스테이블 코인)를 빌려서 ICX와 교환 한 다음 ICX를 Balanced에 투자하여 스테이킹 보상을 더욱 높이십시오.


- ICD를 빌려 ICX를 사들인 뒤 다른 스테이블 코인으로 변환해서, 이더리움 블록 체인 DeFi를 통해 추가 이자를 얻으십시오. ICD를 0% 이자율로 빌릴 수 있으므로 다른 DeFi 플랫폼의 금리가 얼마가 나오든 추가적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 ICD를 빌려서 밸런스 DEX 거래하는 데 사용하세요.

 

 

밸런스 토큰 채굴 은 밸런스드(Balanced)에 지분을 가지고 소액 대출을 빌리면 발생합니다. 당신의 BAL를 스테이크 해서 네트워크 수수료를 받을 수 있으며, 밸런스드 DAO 거버넌스에 참여하고, 밸런스드에 걸린 ICX를 사용하여 P-Reps에 투표 할 수도 있습니다.

 


자동 스테이킹 은 매일매일 지급 되는 스테이킹 보상의 복리이자를 높이기 위해 매일매일 I-Score를 청구하고 재 스테이킹 재위임 같은 번거로운 작업을 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누군가가 밸런스드와 사용할 때마다 자동으로 발생합니다.

 

 

- 요약하자면, 밸런스드를 통한 스테이 킹은 투표 보상, 유동성, 레버리지, BAL 토큰 및 자동 스테이킹을 제공하며, 이것이 ICX 홀더에게 원 스톱 상점인 이유입니다.

 

 

 

리스크

밸런스드는 많은 이점을 제공하지만 위험을 이해하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 스마트 컨트랙트 위험 - 우리는 지속적으로 (스마트 컨트랙트) 계약을 감사(Audited) 할 것이지만 항상 스마트 컨트랙트에 사용자 자금을 손상시키는 버그 또는 취약점이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런 문제로 인한 부분은 복구 할 수 없습니다.

 

- 청산 위험 - 담보 비율이 150% 미만으로 떨어지면 맡긴 담보를 모두 청산되어 잃게 됩니다, 그러나 대출 받은 자산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 리스크 재조정 - ICX를 밸런스드에 예금하면 밸런스드 고정된 가치(스테이블 코인 ICD = $1 달러로 고정)되어 안정적인 가치를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귀하의 담보 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판매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만큼 가지고 있는 부채(빚 / 금전상의 의무)는 같은 금액만큼 줄어 듭니다.

 

 

이러한 리스크에 대해 혼란스럽다면, Telegram으로 문의하십시오 .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