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28] 이 불장에서 $ICX는 어디로 가나요?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con-newsletter-28-where-does-icx-go-in-this-bull-market-265356

 

 

* 아이콘 재단은 2주마다 한번씩 '아이콘 뉴스레터'를 통해서 아이콘 관련 주요 소식들을 요약 / 전달하고 있습니다.

 

iconlogo.png

 

 

- 2주간의 요약 -

- 시중에 유통되는 ICX 유통량 중 55.6% 가 스테이킹 (잠김) 되었으며, 2019년 말에 비해 38.4%가 늘어난 양입니다.

- 시중에서 구입할 수 있는 ICX는 2억 5천만개 미만이며, 역대 최저 유통량 기록입니다.

- 7월에 승인 된 9개의 보조금이 있으며, 서비스 통합, 마케팅, DApp 개발, 개발자 도구 및 분석 툴 입니다.

 

 

2017년 이후 ICON 프로젝트의 성장세를 돌아보면 놀랍습니다. 그리고 아이콘의 현재 위치와 이전 불장의 위치를 생각하면, 흥분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특히 파이프 라인의 많은 것들이 빠져나가는 상황에서 말입니다.


7월은 빨리 지나갔지만, 그렇다고 우리는 그것을 계산하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트랜잭션은 13%, 거래량은 63% 증가했다. ICX 가격도 14% 올랐다. 그리고 우리는 연초에 세운 목표와 비교해도 상당한 진전을 지속적으로 이루고 있습니다.

 

 

> 14% 높아진 가격

> 12% 많아진 트랜잭션

> 114% 많아진 거래 수수료

 

 

지난 뉴스레터 이후, 최고의 오라클 솔루션인 밴드프로토콜과의 파트너쉽을 발표했으며, 월간 ICON 개발 로드맵 업데이트를 발표 하고, 서울 본사에서 2개의 미업 (1개의 가상 밋업)을 주최했습니다.

또한, 9개의 프로젝트를 승인하는 등.. 가장 많은 보조금(GCP) 승인을 한 한달이었습니다.

 

모든 것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공식 발표채널을 통해 이미 본 것입니다. 나에게 더 흥미로운 것은 이 뒤에 진행되는 것들입니다. 우리는 이것을 곧 당신과 공유하기를 원합니다. 그 동안 인내심을 갖고 커뮤니티에서 진행중인 모든 활동을 확인해주세요.

 

예를 들면, 최근에 출시된 시장의 $ICX 예측하는 '퓨처ICX'를 확인해주세요. 우리는 보조금 프로그램을 통해 이 프로젝트를 지원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더 많은 지원을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ICX 관련 계획 (이니셔티브)를 추진할 수 있는 아이디어가 있거나, 재료가 필요한 경우에 여기에 요청 (지원서)를 제출 해주세요.

 

 

 

아이콘 개발 로드맵 업데이트 7월

 

게시물 이미지

 

 

 

P-Rep 위임 프로그램 업데이트

 

지난 주 아이콘 보조금 프로그램과 P-Rep 위임 프로그램을 결합 할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 하는가?

 

- 보조금 승인을 받은 사람은 보조금 기간 동안 100만 ICX 대표단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동시에 여러 보조금에 대해 작업하는 경우 위임을 최대 3배까지 결합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3번 결합 시 최대 300만 ICX 위임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보조금 수여자에게 노드(서버)가 없는 경우 위임을 받기 위해 노드를 설정하기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 이것은 현재 위임 프로그램이 끝나는 8월 10일에 시작 됩니다.

 

- 이미 보조금을 받고 있는 사람들은 소급하여 지원을 받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변화가 인센티브 (보상)를 기여와 일치 시키는 목표에 가장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커뮤니티에 최고의 투명성을 제공하며, 관리에서도 심플해진 디자인입니다. 또한 더 많은 보조금 신청을 장려하고, 이는 네트워크와 지속적인 성장에 큰 긍정성을 가지게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의 이러한 변화의 결과를 기대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지속적으로 개선되기를 기대합니다.

 

 

 

 

밴드 프로토콜 통합 및 파트너쉽

 

게시물 이미지

 

 

 

 

ICON 2개의 고품질 밋업 개최

 

거버넌스-블록 체인 프로젝트의 의미

 

 

 

 

 

 

그 외 커뮤니티 소식

 

 

 

K-10.png

 

 

K-11.png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