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ReliantNode] 마벨러스 (아이콘 / ICX 코인) 기프트 카드 출시!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arvelous.io/

 

 

P-Rep 인 릴리안트 노드(ReliantNode) 팀에 아이콘 기프트 카드 시스템을 출시 했습니다!

 

마벨러스 기프트 카드 시스템 인데요.

 

PC에서, 구글 크롬과 ICONex 지갑만 있으면 쉽게 기프트카드를 만들고 선물 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보내는 방법

 

사이트(https://marvelous.io/)에 접속하셔서 'Create new gift card' 를 선택후!

 

마벨러스.png

 

 

이후, 구글 크롬(플러그인) ICONex 지갑과 연동이 됩니다. ICONex 지갑의 비밀번호를 입력 후 '전송' 버튼을 누르면, (수수료는 약 0.0125 ICX 정도 필요합니다.) 만들어집니다.

 

K-11.png

 

 

만들어진 (주소)링크를 상대방에게 알려주면 아래와 같이 기프트 카드를 선물을 받았음을 알 수 있구요.

 

K-12.png

 

받은 사람 역시, 크롬(플러그인)을 통해서 ICONex 통해 ICX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안타까운 점이 기프트 카드를 받을 때도, ICX 수수료가 들어서 0.0125 이상의 ICX를 미리 구입 해 두어야합니다.. ㅠㅠ

 

 

이제 막 시작된 프로젝트라.. 보완해야 할 부분들이 많이 보이지만, 몇가지만 보완 된다면, 아이콘을 좀더 쉽게 알리고 선물할 수 있는 활용성 높은 기능이 될 것 같습니다. 

 

 

PS. 릴리안트노드 팀은 기존에 마이아이콘월렛이라는 지갑을 개발하기도 했는데요.

오리지날 ICONex 지갑보다 사용이 너무 쉬워서 이 지갑도 같이 사용을 강추 합니다. (영어지만 압박이 적습니다 / 지갑 열때,송금할때 매번 비번넣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없어서 굉장히 편합니다.)

앱 마캣에서 'myiconwallet' 으로 검색하셔서 다운받으세요. 

 

 

아이콘 공식 카카오톡방 (icx 카톡방/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MAFhdS
아이콘 공식 '한국어' 텔레그램 채널 (아이콘 텔방):  https://t.me/iconkorea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