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33] 3년 동안 튼튼해지다.

똥글왕김똥글

* 2주간의 ICON (ICX) 이슈들을 모아서, 정리/요약해서 알려드리는 33번째 뉴스레터입니다

 

icon_simplistic_minimal_4K_blue.png

 

2주간의 이슈

 

- ICX 유통량 대비 60% 이상 스테이킹 되었습니다. 2019년 말 대비 38.4%가 높아졌습니다.

이제 공식적으로 60%를 넘어섰으며 이러한 스테이킹 상승 추세는 ICX에 대한 장기적인 신뢰를 보여주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최신 ICON 기술 로드맵 업데이트가 발표되었습니다. ICON 기술 로드맵 업데이트는 매월 말일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ICON 최초 Dapp 중 하나인 젠스포츠(ZenSport)는 스포츠 베팅 플랫폼에 ICX를 추가 했습니다.

 

- ICON의 새로운 DeFi 프로젝트인 Omm 파이낸스는 ICON P-Rep인, ICX_스테이션, iBriz 및 Parrot9 팀 간의 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 아이콘스왑(ICONSwap)은 새로운 모습으로 새로운 웹사이트를 시작합니다. 이것은 ICON P-Rep인, Reliant Node 와 ICONation 팀 간의 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 아이콘루프의 비짓비 사용은 20만명을 돌파하며 지속적으로 사용율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친애하는 아이코니스(ICONists) 여러분,

 

3분기 2020년이 공식적으로 발표되었다. 우리는 이번 분기에 우리가 성취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오늘날 가장 잔인하며 빠르게 진행되는 역동적인 산업 중 하나입니다. 최첨단 기술과 규제와 관련된 변동성, 예측 불가능성, 그리고 기념비적인 위험을 가짐에도 ICON 프로젝트에 참여한 모든 사람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ICON 퍼블릭 블록체인 네트워크는 나날이 발전하고 있으며, 핵심 팀부터 P-Rep들, 커뮤니티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ICON을 특별(Unique)한 프로젝트로 만드는 이유입니다.

 

앞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한동안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매주 $ICX를 스테이킹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장기적으로 ICON 네트워크에 대한 우리 커뮤니티의 강한 믿음과 지지를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우리는 커뮤니티가 점점 더 많은 표를 확산시키기 위해 협조하고 있다는 사실이 자랑스럽습니다. 아래 차트는 Transcranial Solutions P-Rep 팀의 분석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이 트렌드를 절대적으로 좋아하지만, 그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우리는 더 많은 투표 확산(흩어져 널리 퍼짐)이 필요합니다.

 

 

 

K-1.png

번역: "좋은 추세입니다. ICON 재단 및 기타 상위 20개의 P-Rep들 (특히 상위 10위이상)에 투표를 낮추십시오. 상위 20위 이외 P-Rep들에게 더 많이 투표해주세요."

 

 

ICON의 온체인(On-Chain) 거버넌스(Governance) 시스템은 현재 암호화폐 업계의 최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거버넌스 기능과 설계에 많은 자원을 투입하고 있다. ICON 2.0과 우리의 특별한 커뮤니티를 통해 머지않아 더욱 발전될 것이다. 거버넌스는 장기적으로 네트워크의 성장을 지속시키고, 보호하고, 촉진하기 때문에 우리는 이런 거버넌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ICON은 네트워크의 장기적 가치를 높이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K-10.png

 

3년 후 (기억하나요? ICX 토큰 세일는 2017년 9월 말에 있었습니다) 아이콘은 여전히 살아있다. 우리는 여전히 성장하고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는 아직 오지 않았다.

 

 

침착함을 유지하고 아이콘을 스테이크 해주세요.

 

민 킴, ICON Foundation Council Member

 

K-6.png

 

K-7.png

 

 

 

K-8.png

 

 

출처: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con-newsletter-33-three-years-and-going-strong-281772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