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오르빗 체인 x 아이콘, 오르빗 브릿지 검증자로 ICON 참여

똥글왕김똥글

 

Image for post

 

오르빗 체인팀은 아이콘을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의 검증인(Validator) 파트너가 된 것을 환영합니다.

 

오르빗 브릿지는 K-브릿지(K-Bridge) 자산 (예 : kETH / kORC / kWBTC / kDAI)을 얻기 위해 오르빗 브릿지를 사용하는 클레이튼 기반 AMM 유동성 프로토콜인 클레이 스왑(KLAYswap)이 출시된 후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K-브릿지 자산 은 클레이튼 네트워크로 가져와 클레이(KCT = Klaytn Compatible Tokens)로 사용되는 이기종 체인에 종속된 자산입니다.


검증인으로 유명며 신뢰받고 있는 강력한 ICON 팀의 추가는 오르빗 브릿지는 더 강력하고 안전한 스테이킹 및 검증 시스템을 구축할 것이며, 우리는 함께 오르빗 브릿지 개선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에서 가장 큰 프로젝트 중 하나 인 ICON은 상호 운용성을 통해 "세계 초 연결"을 목표로하는 분산형 블록체인 커뮤니티의 네트워크입니다. ICON의 블록체인 전송 프로토콜은 서로 다른 거버넌스를 가진 이기종 체인이 중개자 없이 연결 및 거래 되는 크로스 체인 사용 사례를 만들어냅니다.

 

ICON은 실사용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현재 은행, 증권, 보험, 병원, 대학 등의 산업 분야에서 그 기술이 현실 세계에 적용되고 있습니다.

ICON은 모든 블록체인 중 9000 TPS로 가장 높은 확정 트랜잭션율을 자랑하며 차별화됩니다. ICON은 한국 정부를 포함한 공공 및 민간 부문의 수십 개의 기존 기관들로부터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오르빗 체인 새로운 검증 파트너인 ICON은 전세계를 목표로 비즈니스 및 기술 분야에서 함께 더욱 발전하고 확장하기 위해 전략적인 계획 세우고 있습니다. ICON은 안전한 지리적 분산화와 트랜잭션의 신뢰성을 통해 오르빗 브릿지를 블록체인 세계의 선두로 끌어올리는 핵심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안정성이 향상됨에 따라 오르빗 체인 생태계는 전세계 더 많은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성장할 것입니다.

 


[ozys 소개]
한국의 선도적인 블록체인 기술 회사인 오지스(ozys)는 널리 사용되는 최첨단 블록체인 기반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퍼블릭 체인 재단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있습니다. 주요 프로젝트로는 Allbit (탈 중앙화 거래소), EveryDAI (DAI용 브리지), Klaystation (Klaytn 스테이킹 도구), KLAYswap (Klaytn AMM Dex), 개방형 IBC 플랫폼인 Orbit Bridge가 있습니다. ozys의 자체 블록 체인인 Orbit Chain은 다양한 블록체인과 서비스를 통합하여 단편화된 토큰 경제를 원활하게 연결하는 PoS 합의 체인입니다. Orbit Chain은 현재 Bitcoin, Ethereum, Ripple, Tron, Klay 및 Terra를 포함한 8개 이상의 퍼블릭 체인을 지원합니다. ozys는 이기종 체인의 상호 운용성을 연구하고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로 DeFi 생태계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오지스는 다양한 메인넷에서 더 많은 디앱 성장을 지원함으로써 보다 광범위한 청자와 안정적인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어갈 것입니다.

 

 

출처: https://medium.com/orbit-chain/welcoming-new-orbit-bridge-validator-icon-4ee2073dc712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