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오지스 x 아이콘, 오르빗 브릿지의 Destination Chain으로 ICON 통합 (댓글 요약有)

*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틀린 부분은 댓글을 통해서 수정 내용을 남겨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시물 이미지

 

한국을 기반 둔 오지스(Ozys) P-Rep 팀이 권한 증명 상호 운용성 프로토콜(Proof of Authority interoperability protocol)인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에 ICON을 통합했음을 발표합니다.

 

오르빗 브릿지 통합은 이미 ICON의 테스트넷에서 완료되었으며, 한 달 이내에 ICON 메인넷에서도 연동될 것입니다. 오지스 P-Rep 팀은 ICON을 오르빗 브릿지에 통합을 위해 빠르고 효율적으로 작업 했으며, 앞으로도 두 프로젝트의 성공을 위해 지속적인 협력을 기대합니다.

 

 

이 통합은 ICON 네트워크, 특히 DeFi 생태계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합니다.

블록 체인 기술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서로 다른 네트워크간에 자산을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이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ICON 2.0 에서 오르빗 이더리움(Orbit Ethereum) 과 BTP 이더리움(BTP Ethereum)을 볼 수도 있습니다. 이는 트레이더가 차익 거래 기회를 활용할 수 있고, ICON DeFi 프로젝트를 통해 서로 다른 네트워크와 서로 다른 브리지를 통해 자산을 차입 및 대출 할 수 있으므로 ICON 네트워크에 더 많은 경제 활동을 가져다 줄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이 모든 것이 ICON 네트워크에서 더 많은 트랜잭션과 더 많은 가치 교환으로 이끌어냅니다.

 

 

오르빗 브릿지는 이미 두 개의 다른 블록체인(이더리움, 클레이튼)과 함께 만들고 있으며, ICON은 세 번째 통합 블록체인이 됩니다. 이러한 통합은 다음과 같은 이더리움 기반 자산을 ICON 네트워크로 이전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며, 향후 더 많은 자산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르빗 체인 (Orbit Chain)  - ORC
이더리움 (Ethereum)  - ETH
테더 (Tether)  - USDT
USD 코인 (USD Coin)  - USDC
랩트 비트코인 (Wrapped Bitcoin)  - WBTC
메이커다오 스테이블코인 (MakerDAO Stablecoin)  - DAI
렌 프로젝트 (Ren Project)  - REN
밴드 프로토콜 (Band Protocol)  - BAND
오션 프로토콜 (Ocean Protocol)  - OCEAN
체인링크 (Chainlink) — LINK
오미세고 (OmiseGo) — OMG
유니버셜 마켓 액세스 (Universal Market Access) — UMA
루프링 (Loopring) — LRC
리저브 (Reserve) — RSR
아라곤 (Aragon) — ANT

 


이 통합의 일환으로 ICONPOOL은 이러한 자산에 대한 유동성 풀을 추가하고이를 ICX와 결합할 것입니다. 일부 토큰은 또한 유동성 채굴 프로그램도 포함되며, 2021년 1분기에 출시 될 ICON의 예정된 DeFi 제품에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유동성 채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니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오르빗 브릿지 통합은 ICON DeFi 생태계의 성장을 위한 흥미로운(exciting) 다음 단계이며, 이 기술을 커뮤니티에 제공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ICON 팀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ozys-integrates-icon-as-a-destination-chain-in-the-orbit-bridge-2cf88f54360a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작성자 똥글왕김똥글
    2020.12.17

    -요약-
    - ICON x 오지스 협약, 서로간의 검증인 (노드/P-Rep)으로 참여
    - 오르빗 브릿지를 통해 ICON과 이더리움, 클레이튼 기반 블록체인으로 전환 가능해짐

    - 이더리움 및 이더리움 계열 코인들을 ICON 네트워크로 이전이 가능해짐 (본문의 코인들 참조)

    - 테스트넷에 성공적으로 적용, 한달 이내 메인넷에도 적용
    - ICON DeFi 생태계에 큰 이득이 될 것
    - 크로스체인 DeFi 도 고려, 앞으로 나오는 ICON DeFi (OMM파이낸스, 밸런스드 DAO, ICONFi 같은 디파이)에 ICX나 ICON 계열 코인 뿐만 아닌 이더리움 또는 클레이튼 계열 코인들도 지원 할 수 있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