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x 유니파이, Unifi 프로토콜 ICON 연동 지원 (ICX 코인)

똥글왕김똥글

* 번역에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잘못된 부분은 댓글을 통해서 수정 의견을 남겨주시면 수정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파이 프로토콜은 아이콘 생태계를 풍부하게 하고 토큰(native token)에 추가 활용성(utility)를 제공합니다.

 

게시물 이미지


유니파이 프로토콜 (Unifi Protocol) 스마트 계약을 활용하여 구축된 거래 플랫폼인 유트레이드(uTrade)가 ICON 연동 서비스를 현재 시작(Live)했습니다!

 


유니파이 프로토콜은 ICON의 첫 번째 DeFi 플랫폼으로서 블록체인에 가져올 가치를 인정받아 ICON 재단으로부터 개발 보조금을 지원 받았으며,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과 이더리움을 포함한 5개의 다른 블록 체인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출시 된 유니파이 로드맵은 ICON 지원를 포함하여 앞으로 더 많은 블록 체인으로 개발 중입니다.

 

 

유니피는 기존 DeFi 토큰 경제를 이더리움, 바이낸스 스마트 체인, 온톨로지, 하모니, 트론에 연결시켜, ICON에서 성장하는 토큰 시장을 연결할 것입니다. 아이콘 지원 유트레이드(https://unifiprotocol.com/)의 출시는 네트워크의 모든 기능을 입증하고 온 체인 개발을 더욱 유도할 것입니다.


아이콘 유저(ICONists)들은 지속 가능한 유동성 보상 토큰 인 UP 토큰과, 스테이킹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멀티 체인 거버넌스 토큰 인 UNFI를 포함한 흥미로운 Unifi 토큰 경제에 참여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아이콘 지원 시점부터 유트레이드(uTrade)는 크롬브라우저 기반 아이콘 지갑(ICONex 지갑)과 호환됩니다. 모든 거래 수수료는 ICX입니다. 즉, UPICX(아이콘 기반 UP 토큰)은 ICX가 활용되며, 그 양은 거래가 시작되면서 증가할 것입니다!

 


참고 :

유트레이드(uTrade ICON)에 유동성 자산을 입금하기 위해서는 2단계를 거쳐야합니다.

ICON 블록체인의 스마트 컨트랙트 내에서 두 개의 토큰을 동시에 전송할 수 없기 때문이며, uTrade ICON에 유동성 자금을 입금하는 방법은 여기를 참조 하십시오.

 


출시 직후 사용할 수있는 거래는 UP / ICX 및 SEED / ICX 거래입니다.

모든 관련 트랜잭션 주소는 커뮤니티에서 구축한 분석 리소스 인 Unifi.Report 를 방문하십시오 . 헬프 센터에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Unifi는 적절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트레이더와 유동성 공급자 커뮤니티가 uTrade의 모든 사용자에게 훨씬 더 많은 수익을 경험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Unifi 프로토콜의 이점은 거래 플랫폼과 사용자를 넘어 블록체인 자체까지 확장됩니다.


Unifi 프로토콜이 ICON 블록체인을 강화하고, 모든 ICX 보유자에게 가치를 제공할 다양한 방법들을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 프로토콜 스마트 컨트랙트는 모든 개발자가 활용하고 구축할 수 있으며, ICON 개발자 커뮤니티에 더 많은 인프라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개발은 블록체인이 번창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입니다.


- 건강한 네트워크와 보안을 높이는 온 체인 트랜잭션 증가.


- 인센티브를 받는 유동성 제공자들은 프로토콜의 유동성 보상 토큰인 UP를 채굴하기 위해, ICX를 잠궈서(Lock up) 유통량을 줄입니다.


- uTrade 사용자는 Unifi 프로토콜의 개발팀인 세서미시드(Sesameseed)가 배포한 멀티 체인 및 일일 복합 스테이킹 보상 토큰인 SEED를 보너스를 받습니다. 이것은 ICON에 대한 스테이킹을 증가시켜, 결과적으로 (중앙화 된) 거래소에서 보관되어 있는 ICX양을 줄입니다.


- 네트워크에 DeFi를 도입하여 ICX 토큰을 통해 ICON에서 사용 가능한 서비스 범위를 넓힙니다.

 


ICON 블록체인 커뮤니티는 차세대 DeFi 개발을 위해 개발되는 블록들(Building Blocks)을 제공하는 Unifi 프로토콜을 통해 강력해진 전체 생태계를 보게 될 것입니다. 다른 인센티브 플랫폼과는 달리 Unifi 프로토콜은 전체적인 스테이킹 환경을 손상시키지 않고 보완하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DeFi에 관심이 없거나 모르는, ICX 보유자도 토큰에 추가 된 다양한 활용성 혜택을 누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Unifi Protocol의 웹 사이트는 https://www.unifiprotocol.com/ 입니다. 텔레그램, 트위터, 레딧 또는 미디움에서 Unifi 커뮤니티와 만날 수 있습니다.

개발자(https://gitcoin.co/issue/sesame-seed/Quest/1/100023698)에서 Unifi 프로토콜에 대한 개발을 위한 바운티 목록을 확인 하세요.

 

 

 

출처: https://unifiprotocol.medium.com/unifi-protocol-launches-on-icon-bddfc389651b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