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코네이션(ICONation), P-Rep 후보자로서 제안과 인사, 정보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medium.com/@iconation/iconation-p-rep-application-in-korean-1824d391d5d5

 

 

 

1*NPOFQ7u-YLxVzCNTzsYPZQ.png

 

ICONation은 전세계의 열정적인 ICONist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팀 구성원은 컴퓨터 보안, 소프트웨어 개발, 시스템 관리, 비즈니스 관리, 법률 및 커뮤니티 관리 분야에서 폭넓은 경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ICON 프로젝트 시작 이후, ICONation 팀원들은 ICON 플랫폼에서 발전해왔고 또한 공식적, 비공식적인 ICON 커뮤니티 채널에서 중재자 역할을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바쳐왔습니다. 그리고 ICON 네트워크의 분산, 상태, 보안 등은 ICONation 팀의 노력을 견인하는 유일한 동기 입니다

 

 

 

아이콘 C++ SDK(개발툴)을 개발

Spl3en과 아이코네이션팀에 의해 개발되었음
(이것은 팀에 의해 개발될 많은 추가 툴(tool)들의 시작이 될 것입니다)

 

아이콘 SDK 깃허브: https://github.com/iconation/icon-sdk-cpp

 

 

 

아이콘 PHP SDK(개발툴)

이 비공식 PHP SDK은 디미트리스와 아이코네이션팀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의 모든 JSON RPC기능, 지갑 통합등을 지원해 PHP 개발자를 지원합니다)

 

아이콘 PHP SDK 깃허브: https://github.com/iconation/icon-sdk-php

 

 

 

루프체인 랩(Lap)

ICONation은 ICON 생태계 주변의 지역사회 및 개발자 지식을 강화하기 위해 라디오 방송국, rpc 서버, 추적기 등을 중심으로 개발자를 교육하고 지원하는 Loopchain 연구소를 설립합니다.워크의 분산, 상태, 보안 등은 ICONation 팀의 노력을 견인하는 유일한 동기 입니다

 

 

 

아이코네이션 팀 소개

 

Spl3en

Spl3en은 선천적으로 호기심이 많아 다양한 주제에 대해 배우고, 공유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spl3en은 프랑스의 컴퓨터 보안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x86 조립 & C/C++와 같은 몇몇 낮은 수준의 언어로 쓰여진 많은 프로그래밍 프로젝트에 참여했습니다. 또한, spl3en은 지난 10년 동안 많은 컴퓨터 보안 경연대회에 참여했고 2017년부터 행정관으로서 ifondev.io, ICONDev Telegram 등 다양한 ICON 관련 개발 채널에서 ICON 개발자 커뮤니티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공식 ICON 프로젝트 소스 코드 (https://github.com/Spl3en?org=icon-project).에 직접 기여함으로써 ICON 블록체인에 대한 탁월한 이해도를 입증했습니다. 그는 ICONist를 위한 여러 도구를 개발했으며 더 많은 도구를 만드는 중입니다. ICONation을 통해 유용한 tool, dApp, API 등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개발자를 ICON 생태계로 참여 시키는 것이 그의 주된 동기입니다.

 

 

 

Dimitris Frangiadakis

Dimitris는 능력있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시스템 관리 분야에서 4년 이상의 전문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의 가장 주목할 만한 성과로는 다양한 자원 봉사 기관의 디지털 전환과 소프트웨어 개발자로서 14개월 동안 유럽 원자력 연구 기구(CERN)에서 일한 경험이 있습니다.

 

지난 1년반 동안 블록체인과 smart contract개발 분야에도 과감히 뛰어들어 ICX 밸런스 변경 사항을 알려주는 Telegram봇 시제품을 만들었고, 현재 ICON용 PHP SDK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CCClub_17:

CCClub_17은 투자자이자 기업가이며 호주 법률 분야에서 15년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CCClub_17은 ICON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2017년부터 여러 ICON 커뮤니티 채널에서 관리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클럽의 열정은 dApp을 참여시키고, 온라인 마케팅/홍보 이벤트를 통해 ICON 사용자에게 영감을 주고, 동료 ICONist와 투명하게 소통함으로서 ICON 생태계를 확장하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국사람으로서 아이콘 프로젝트에대한 무한한 실례와 가능성에 큰 찬사를 보내며 앞으로도 아이콘 생태계와 커뮤니티를 위해 최선을다해 헌신 할 것입니다.

 

 

 

NorskKiwi:

혁신적인 기술에 대한 애정과 함께, NorskKiwi는 문화 교류와 각계각층의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기 위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과 연결하려는 ICON의 비전은 노르스크키위(NorskKiwi)의 삶에 대한 열정과 동기 부여에 매우 부합하고, 원래 뉴질랜드에서 온 노르스크키위는 세계를 여행했고 지금은 노르웨이를 제2의 고향으로 하고 있습니다.

 

NorskKiwi는 15년간의 호텔 및 관광 관리 경험을 바탕으로 ICONation 팀에 다양한 기술을 제공합니다. 커뮤니케이션 기술,뛰어난 재무관리 능력 및 창의력이 ICON에 대한 더 많은 열정과 애정이 있습니다. 그는 ICON 공동체가 특히 DID와 민주주의, 기후 행동, 빈곤 감소를 통해 유엔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를 향해 앞으로 나아가는 길을 이끌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Radiofriendly123:

Radio는 북미에서 가장 큰 IT 공급업체 중 하나인 Senior Systems Analyst/Scrum Master입니다. 라디오는 2017년부터 ICON 커뮤니티에서 활동 중이며, 현재 ICON Reddit, Telegram, Discord 채널에서 커뮤니티 매니저를 맡고 있습니다.

 

Radio의 관심사는 ICONist와 암호화폐에 깊은 애정과 열정이 있으며 전 세계의 다양한 스포츠, 음악, 문학 등에도 많은 지식과 교류가 있습니다. 그는 또한 세계 인권과 동물 권리의 열렬한 옹호자이기도 합니다.

 

 

 

* 아이코네이션팀은 아이콘의 시작에서부터.. 좋을때.. 힘들때.. 언제나 함께하며..

아이콘을 위해 열심히 응원하고, 알리기 위해 노력했고, 오해가 있음을 풀어가며.. 헌신하셨던 분들로, 신뢰가 쌓인 분들이라는 마음이 가는 팀입니다.

 

 

* 좀더 자세한 정보는 출처를 클릭해서 읽어주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