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Spartan Node] P-Rep 보상을 스테이커들과 나눌 것이다.

똥글왕김똥글

 

게시물 이미지

 

현재 아이콘 P-Rep이 되기 위해서는 많은 장벽들이 있으며, 스파르탄 노드는 이것을 바꾸고 싶다고 합니다.

 

스파르탄 노드(Spartna Node)는 ICX를 스테이킹 하는 유저들이, ICX P-Rep이 될 수 있도록 말이죠.

스파르탄 노드에 스테이킹 하는 유저는 P-Rep의 일원이 되어, 기본적인 스테이킹 보상에, 스파르탄 노드 P-Rep 보상의 일부를 추가로 받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매월 P-Rep 보상의 40%는 스파르탄 노드 커뮤니티인 당신에게 돌아갈 것이며,

이과정에서 재스테이킹, 투표를 확인하기 위한 로그인, 교환해야하는 타 토큰이 필요 없으며. ICX는 당신의 지갑에 매달 지급 될 것입니다.

 

 

월별 배당금은 변동/고정 비율인 65/35로 나누어지며. 월 배당금 지급액의 35%를 전체 스테이커에게 균등하게 배분하고,

나머지 65%는 스파르탄 노드에 스테이킹(투표)한 ICX 수량을 기준으로 투표한 스테이커에게 분배 됩니다.

 

 

더 많이 투표하면 더 많이 받을 수 있으며.

 

월별 적립금액은 주간 ICX 블록체인 스냅샷을 통해 계산되며, 평균적으로 한 달 동안 스파르탄 노드와 얼마나 쌓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스냅샷은 2월 1일에 진행 되며. 첫 번째 지불은 3월 1일에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출처를 통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출처: https://icxspartan.medium.com/hello-spartan-node-f1c273394d1f

 

 

자세한 문의 (텔레그램): https://t.me/SpartanNodeICX

트윗: @spartanICX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