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해외기사] ICONFi, 모바일앱 출시 (관리 자산 $1000만 달러를 넘김)

똥글왕김똥글

 

트윗: https://twitter.com/ICONFiWorld/status/1358888766027427841

 

기사: https://www.finextra.com/pressarticle/86084/iconfi-launches-mobile-app/retail

 

 

K-14.png

 

 

디지털 자산 저축 플랫폼 ICONFi는 오늘 iOS 및 Android 용 모바일 앱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2021.02.09)

 

 

전 세계적으로 사용 가능한 ICONFi는 누구나 쉽게 디지털 자산을 확장하고 다양화할 수 있도록 간단하고 유연하며 고정적인 수익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플랫폼은 현재 BTC, ETH, USDT 및 ICX를 지원하며 추후 더 많은 디지털 자산이 추가 됩니다. 이 서비스는 이미 초기 사용자의 관리 자산 (AUM)에서 천만 달러(약 111억원 정도)를 초과했습니다.

 

 

ICONFi는 K-ISMS 인증을 신청 한 최초의 디지털 자산 저축 플랫폼으로, 한국 인터넷 진흥원 (KISA)에서 엄격한 통제 요구 사항을 통해 데이터의 보안과 개인 정보를 보장하기 위해 도입했습니다. KISA는 한국 내 정보 기술 인프라를 보호하기 위해 K-ISMS를 구축하여 ICONFi와 같은 프로젝트가 위험 관리 및 보안에 대한 모범 사례를 적용 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ICONFi의 설립자인 Sean Kim은 "많은 디지털 자산회사가 높은 준수비용 때문에 ISMS 인증을 기피하지만, 이용자를 위한 가장 강력한 안전 및 보안 프로토콜로 ICONFi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느꼈다" 라며, "한국은 금융 서비스에 대한 높은 표준을 개발하는 글로벌 리더이므로, 이번 인증은 ICONFI를 최초의 완전 호환 디지털 자산 스테이킹 및 예치 서비스 중 하나로 차별화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ICONFi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간단히 계정을 생성하고 BTC, ETH, USDT 또는 ICX를 예치하여 이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의 디지털 자산은 경쟁 플랫폼보다 더 짧은 주기인 4시간마다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사용자는 언제든지 유연하게 제품을 통해 디지털 자산을 인출할 수 있으며, 고정 제품 보증 기간은 30일에서 180일까지입니다. ICONFI는 이자 획득과 함께 ICX를 위한 스테이킹을 간소화하여 두 번의 클릭만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Sean Kim은 말합니다. “복잡한 암호화 제품으로 인해 많은 잠재적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 투자를 늘릴 수 없었습니다. ICONFi는 초보자가 수익율 제품과 서비스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간편하고 안전하며 마찰이 적은 앱으로 이 문제를 해결합니다." "우리는 이것이보다 포괄적이고 다양한 ICON 커뮤니티를 조성하는 동시에 보다 발전된 DeFi 제품의 관문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ICX 보유자를 위한 추가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보상을 위한 간편한 스테이킹. 이 기능은 스테이킹 프로세스를 단순화하며 ICX 보유자가 스테이킹 보상을 더 쉽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 더 많은 보상을 위해 자동 ICX 청구 및 재스테이킹을 지원.

많은 사용자가 디지털 자산을 수동으로 청구하고 다시 보관하는 프로세스에 불만을 느끼고 있습니다. 많은 요청이 있었던 이 기능은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스테이킹을 가속하고 ICON 네트워크를 더욱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3. 추가 디지털 자산에 대한 스테이킹 및 지원 확보.

ICONFi는 BTC, ETH 및 USDT를 시작으로 ICON 네트워크 외부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예치 상품을 지원합니다. 추가 암호화폐에 대한 지원은 커뮤니티의 관심을 기반으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