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Fi-달러를 이용한 최대 11% 연이자를 받는 간단한 3단계 방법! (미국 기준)

똥글왕김똥글

* 아이콘파에서 보내는 e메일을 기반으로 작성되었으며, 코인베이스 거래소를 사용할 수 있는 미국인을 기준으로 한 설명이기에, 국내 상황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국내 기준 설명)

 

 

 

안녕하세요 ICONFi 커뮤니티,

 

미국 달러에 대한 더 높은이자를 얻는 것은 요즘 큰 이슈 입니다. Robinhood와 Credit Karma는 각각 약 0.3 % APY와 0.9 % APY를 제공하며 은행 당좌 계좌의 대안으로 USD 보유자로부터 많은 관심과 참여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데 왜 그렇게 낮은 금리에 안주하고 있나요?
ICONFi는 기존 기관보다 훨씬 높은 이자율을 제공합니다. 장기 자금을 보관하기로 고려한 경우 최대 11% APR(연이자율)까지 가능합니다. 또한 놀라운 4시간 간격의 (복리)이자가 합쳐져서 실제이자 수익률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다음은 기회를 활용하는 단계입니다.
 

1. Coinbase 계정을 만듭니다.

 

Coinbase 웹 사이트는 https://www.coinbase.com/usdc 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 “시작하기”를 눌러 Coinbase 계정을 만들고 결제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2. USD 코인 구매 (수수료 없음!)

 

“구매 / 판매”를 클릭하고 USD 코인 (“USDC 토큰”)을 선택하십시오. 각 USDC 토큰은 1 달러를 나타내며 Coinbase에서 수수료없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USDC 토큰을 ICONFi로 보내세요!

 

ICONFi 앱 설치 :
Apple App Store : http://itunes.apple.com/app/id1550733034
Google Play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ufin .iconfi
설치가 완료되면 USDC 입금 주소를 만들고 Coinbase에서 해당 주소로 USDC 토큰을 보냅니다. 다음으로 이동하여 ICONFi USDC 입금을 생성 할 수 있습니다.

입금-> "USDC"선택-> "주소 생성"을 누릅니다.

 

 


4. 보너스 : 더 많은이자를 위해 정기 예금을 선택하십시오!

 

USDC 토큰은 ICONFi 계정에 성공적으로 입금 된 후 24 시간 후에 자동으로이자 (3.5 % APR)를 받기 시작합니다. 이자 수입을 극대화하려면 최대 11 % APR (4 시간 복리로 더 높은 실제이자)에 대해 고정 기간 락업 저축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