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지오메트리 랩스(Geometry Labs) : 새로운 회사, 친숙한 얼굴

똥글왕김똥글

 

이미지

 

 

안녕하세요 ICON! 우리는 암호화폐와 분산형 금융 연구 및 개발 연구소인 지오메트리 연구소(Geometry Labs)의 설립을 공식적으로 발표합니다.


지오메트리 랩스 팀은 이전에 인사이트(Insight) 팀원으로 거의 2년 동안 ICON과 함께 일한 팀원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새로운 회사인 지오메트리 랩스의 설립으로 우리는 이제 더 크고 집중된 역량에 기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인사이트에 있던 모든 ICON 기여자의 핵심 팀은 이제 전체 스택 및 스마트 컨트랙트 개발 기능을 더하기 위해 몇 가지 새로운 추가 기능을 갖춘 지오메트리 랩스 팀의 일부가 됩니다.

 


핵심 제품을 공개하기는 조금 이르지만 ICON 재단의 보조금으로 지원되는 최근 작업 중 일부를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이벤트 기반 아키텍처 프로젝트는 오늘부터 오픈 베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tl; dr : ICON 노드를 직접 쿼리하는 것과 비교하여 응답 시간을 단축하고 추가 기능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새로운 방식의 블록체인 데이터 액세스 방법입니다. 현재 ICON은 블록체인 쿼리를 위해 JSON-RPC API를 지원합니다. 이 툴(Tool)는 라이브 데이터를 스트리밍하고 기록을 쿼리 할 수있는 기능과 함께 웹 소켓, REST 및 GraphQL의 3 가지 다른 API를 추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최근 미디엄 게시물을 참조해주세요. 개발자들은 앞으로 우리가 지원할 계획인 ICON 관련 작업을 위해 메인 깃허브 저장소에서 우리 조직을 확인하고 싶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놀라운 생태계 및 커뮤니티와 함께 일하는 밝은 미래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API 스택 사용 또는 P-Rep 노드 작업 관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으면 언제든지 연락하고 문의주세요.



Best,


Geometry Labs

 

 

출처: https://medium.com/geometry-labs/new-entity-old-faces-geometry-labs-c8ecf9333b63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