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ICX), 디파이 밸런스드 달러(bnUSD) 활용 방법 (2021.04.20)

똥글왕김똥글

 

이미지

 

트윗: https://twitter.com/BalancedDAO/status/1383948504536477705

 

밸런스드에서 대출을 받으면, 밸런스드 달러(bnUSD)를 받게 됩니다. 수익을 올리는 좋은 방법이지만, bnUSD 는 지갑에만 가둬두기 위해 만들어진 것이 아닙니다.

 

bnUSD를 활용할 수 있는 몇가지 방법입니다.

 

 

 

1. 당신의 ICX 레버리지 (내가 가진 자산보다 더 큰 수익을 내는 효과)

 

밸런스드 달러를 사용해서 거래소에서 더 많은 ICX를 구매하세요.

새로운 ICX를 담보로 예치하면 더 많은 스테이킹 보상을 얻을 수 있으며, 청산 위험을 줄일 수도 있습니다.

 

 

 

 

2. BALN 토큰을 더 구매

 

밸런스드 달러를 사용해서 더 많은 밸런스드 토큰을 구입한 다음 지갑에 스테이킹 하세요. (최소 50 bnUSD 를 빌리고, 임계 값에 도달하지 않도록 유지 하면) 밸런스드 네트워크의 수수료를 분배 받을 수 있게 됩니다.

 

 

 

3. 유동성 공급에 사용

 

이미지

 

유동성 공급 풀에 bnUSD와 동일한 가치의 sICX 또는 BALN 토큰과 함께 공급합니다.

유통에 도움도 되며, 밸런스드 달러를 공급하면 더 많은 BALN을 더을 수 있습니다. 

 

 

 

4. 다른 곳에서 사용하기 위해 스왑하세요.

 

밸런스드 달러를 빌려서, ICX 와 스왑한 후, ICX 다른 거래소에 보내세요. (예를 들면 바이낸스)

다른 자산으로 거래하거나, 다른 플랫폼의 디파이를 활용해서 수익을 더 증가 시킬 수 있습니다.

 

 

 

5. OMM (오픈 머니 마켓)에 공급하세요. (곧 출시 예정)

 

이미지

 

밸런스드 달러의 유통 공급이 만족스러운 수준에 도달하면, bnUSD가 OMM 파이낸스 마켓에 상장 될 수 있습니다.

bnUSD를 공급하여 OMM 토큰을 받으세요, 밸런스드의 보상에 보상을 더하세요.

 

 

* OMM 파이낸스 (아이콘의 두번째 디파이 프로젝트): 자신이 가진 자산을 대출 해주고 이자를 받거나, 이자를 주고 대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