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46 - 밸런스드 총 예치 자산은 $1억8천만 달러 이상으로 매우 뜨겁습니다.

똥글왕김똥글

* 2주간의 ICON (ICX) 이슈들을 모아서, 정리/요약해서 알려드리는 46번째 뉴스레터입니다.

* 이 글은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으며, 수정이 필요한 부분은 댓글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주간의 이슈]

- ICX 유통 물량의 62.8 %가 스테이킹되었습니다.
- 우리는 지금 하루 100,000 회가 넘는 네트워크의 지갑사용과 트랜잭션이 증가하는 것을 보고 있습니다.
- 밸런스드 네트워크가 출시되고 계속해서 성장하고 있습니다. 단 1주일 만에 1억 8천만 달러 TVL(총예치자산) 및 수천 명의 사용자를 만들었습니다.
- 밸런스드는는 FBG 캐피탈CMS 홀딩스 등과 전략적 협력을 발표했습니다!
- 우리는 여러 분야에서 우리 생태계에 새로운 인재들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면 연락하세요.
- ICON 2.0 테스트넷이 출시되었습니다 . IISS, Bonding 등을 포함한 새로운 기술의 최신 기능을 확인하십시오!
최신 월간 로드맵을 발표했습니다 . 매월 최신 개발 사항을 확인하세요.
- NFT Bazaar는 NFT 마켓 플레이스를 출시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 마이아이콘월렛(MyIconWallet)의 새로운 (PC기반) Chrome 확장 프로그램이 출시 되었습니다. 첫 번째 베타 테스터의 일원이 되어주세요! 여기에서 확인 하세요!

 

 

 

 

 

아이콘 커뮤니티 여러분,

 

폭발과 함께 밸런스드 DAO가 출시 했습니다!

 

우리는 몇 달 간의 팀의 노력과 기대속에,  밸런스드가 첫 주부터 놀라운 결실을 맺은 것을 보며 기뻐했습니다. 이 플랫폼은 이미 총 1억 8천만 달러가 모여서 잠겨있으며, 거의 4억 달러의 가치를 창출했습니다. 또한, 2,000명 이상의 시용자를 기반으로 해서, 계속해서 사용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에 대한 P-Reps 간의 협력은 우리 커뮤니티의 강점과 재능을 보여주며,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할 수 있는 좋은 청사진을 제공합니다. ICON의 디파이(DeFi) 시즌이 다가오고 있으며, 파이프 라인에 있는 많은 흥미 진진한 프로젝트들로 인해 곧 본격적으로 시작될 것입니다!

 


김민
ICON 재단 자문위원

 

 

 


 

 

 

밸런스드는 1주일만에 강력한 성장세를 보여줌


오랬동안 기다려온 출시였지만 그만큼의 가치가 있었습니다. 단 1주일 만에 밸런스드는 놀라운 강점을 보여주었고, 우리의 강력한 핵심 ICX 커뮤니티를 더 부각시켰습니다.

 

일부 통계:

 

Balanced. 1 주 후 네트워크 스냅 샷

밸런스드 출시. 1주 후 네트워크 스냅 샷

 

 

이러한 수치는 매우 높지만 때로는 다른 플랫폼과 서비스 간에 비교하여 가늠하기는 어렵습니다. 이대기님는 이더리움 피어를 활용한 밸런스드 출시가 어느정도인지를 알려줍니다.

 

https://twitter.com/DaekiLee1/status/1387310961715937282

 

 

또한, 밸런스드 에어드립 캠페인이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아래 세부 정보를 확인하고 BALN 토큰을 청구하세요.

 

 

 

 

 

ICON 2.0 알파 테스트 넷!


ICON 2.0 구현한 알파 버전이 오늘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모두가 ICON 2.0을 보고 체험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를 위한 새로운 테스트넷 세종을 출시했으며, 이번 테스트넷을 공개적으로 충분히 테스트하기 위해 세종 테스트넷용 ICONex (지갑), ICON Tracker도 같이 준비했습니다.

 

 

네트워크 정보 :
네트워크 : https://sejong.net.solidwallet.io
트래커 : https://sejong.tracker.solidwallet.io
Nid : 0x53

 

세종은 ISS 3.1 기능, Bonding 기능, P-Rep Slashing 기능 등 핵심 기술을 테스트하는 테스트넷입니다. 이 테스트넷은 새 업데이트가 릴리즈됨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며, 언제든지 예고없이 재설정 또는 롤백될 수 있습니다. 재단은 초기에 테스트 목적으로 22개의 P-Rep 노드를 운영할 예정이며, 이후 커뮤니티가 P-Rep 노드를 운영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정보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팀에 합류 할 재능있는 인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최상위 팀에 증원할 강력한 후보자들를 지속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여러 엔지니어를 채용하고 있지만 항상 비즈니스 개발, 운영 및 커뮤니티를 비롯한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영역에서 재능 있는 인재들을 추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심있는 분은 팀원에게 직접 연락을 하거나, 소개 이메일을 hello@icon.foundation 으로 보내주세요.

 

 

 

 


NFT Bazaar 출시


아이콘 유저들은 이제 NFT Bazaar에서 ICON을 통해 NFT를 발행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을 확인하고 동료 커뮤니티 아티스트를 지원하게 하세요!

 

 

 

 

 

릴리안트 노드, 마이아이콘월렛(MyIconWallet) 업데이트


릴리안트 노드(ReliantNode)는 마이아이콘월렛 개선을 위해 진행 상황을 업데이트 했습니다. 곧 우리는 ICON 네트워크에서 사용할 수있는 또 다른 크롬 확장 프로그램(PC용 ICON 지갑)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를 통합하면 마이아이콘월렛의 우수한 UX / UI가 우리 생태계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관심있는 베타 테스터는 여기에서 문의해주세요!

 

 

 

출처: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con-newsletter-46-balanced-is-on-fire-with-over-180-million-in-tvl-559137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