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2.0 짦막 소식 (2021.05.22)

똥글왕김똥글

 

이미지

 

 

트윗: https://twitter.com/minhokim/status/1395818702096896000

 

 

ICON 2.0의 혼란을 해소 + 짧막 소식

ICON 2.0은 이미 구축되었으며 테스트넷에 있습니다. 여기서 더 이상의 개발은 필요 없습니다. 마침표.

메인넷을 시작하려면 ICON 1.0의 모든 데이터를 마이그레이션(데이터를 그대로 이전)해야 합니다. 거의 3500만개 블록이 생성되었고 매우 많은 양입니다.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은 어렵지 않지만, (블록체인 구축/실행과 관련된 것으로 추정 됨). 그러나 이것은 많은 수작업과 엄청난 노가다(?) 필요한 긴 과정이 필요합니다.

 

모든 작은 세부사항을 마이그레이션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버그가 있는 경우 동일한 버그를 재생성하고 제거해야합니다.

 

 

또한, 데이터 마이그레이션은 예측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순수 데이터 가져오는 것만으로도 몇 주가 걸립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고려해야 할 세부 사항들은 거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까지 1/3 이상을 완료했고 매우 잘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물론 매일 생성되는 더 많은 블록들이 있습니다. 메인넷 출시의 경우, 마치 자동차가 운전하는 동안 엔진을 끄는 것과 같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개발 작업 + P-Rep들과의 많은 조율이 필요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우리는 탄탄한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메인넷 출시가 순조롭게 진행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분명히, ICON 2.0은 핵심 개발 시간의 대부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ICON2.0 메인넷이 출시되면 BTP 2.0(블록 전송 프로토콜2.0 / ICON 인터체인 기술)과 같은 모든 것들이 기어 2 (GEAR 2)로 움직일 것입니다.

2021년 여름 ICON은 재미있을 것입니다. (ICON Summer 2021 is going to be fun.)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