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ICON 개발 로드맵 업데이트 (2021.05)

똥글왕김똥글

* 아이콘 개발 로드맵은 매월 말일 업데이트 됩니다.

*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조언은 추천을 눌러주세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BTP 진행 업데이트 및 ICON 2.0 마이그레이션

 

 

 

아이콘 커뮤니티(ICONists) 여러분,


이번 달에는 핵심 개발자들이 ICON 1.0을 ICON 2.0으로 마이그레이션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큰 진전을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몇 달 내에 성공적인 출시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진행하고 있는 진행상황과 프로세스에 대한 자세한 업데이트는 이 트윗 스레드에서 확인하십시오.

 

또한, 개발팀은 폴카닷(Polkadot) 생태계 뿐만 아니라, 아직 발표되지 않은 여러 체인/생태계에 대한 BTP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곧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입니다.

 

* BTP: ICON의 인터체인 (블록체인 연결 / 상호운용) 기술

 


마지막으로, 우리는 최근 몇 주 동안 팀에 신입 직원들을 채용했으며 향후 몇 달간 더 많은 직원을 채용할 계획입니다. 또한, ICON 생태계의 핵심 구성 요소를 리드하기 위해 더 많은 타사(3rd Party) 개발팀들과도 협력하고 있으며, ICON의 핵심 제품에 집중하는 동시에 개발자 생태계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BTP 진행 업데이트


우리는 현재 파라체인 BTP 구현의 스프린트6에 있으며, 파라체인 BSH, BMC, BMV 및 ICON BMV, BMR 컨트랙트(계약)를 포함하여 여러 주요 컨트랙트이 70 % 이상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핵심 BTP 컨트랙트의 구현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파라체인용 사전 컴파일 코드도 완성되어 승인됩니다.

또한, Edgeware EVM 빌드를 사용하여 로컬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6월 중으로 예상되는 테스트넷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지는 즉시 라이브 네트워크에서 이를 테스트 할 계획입니다. 이와 같은 과정은 Acala, Moonbeam 및 Plasm을 포함한 다른 파라체인들에서도 이루어질 것입니다.

 


파라체인 작업은 현재 진행중인 BTP (블록체인 연결) 개발 중 하나에 불과합니다. 우리는 빠른 시일 내에 다른 네트워크에 대한 추가 진행 상황을 발표 할 계획입니다. 계속 지켜봐주세요.

 

기존에도 공개했듯, 언제든 BTP 관련 개발 진행 상황은 깃허브(https://github.com/icon-project/btp)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ICON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con-development-update-may-2021-332a09d933e5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작성자 똥글왕김똥글
    2021.06.03

    [요약]
    - 현재 핵심 개발팀은, ICON 1.0 -> 2.0 으로 데이터를 이전(마이그레이션) 하는 작업이 한창
    - 신입직원 채용했으며, 앞으로 몇 달간 더 채용 예정 (능력자들의 많은 연락 바람)


    BTP 관련 소식(아이콘 인터체인/블록체인 연결 기술)
    - 현재 폴카닷의 파라체인들과 연결은 70% 정도 완료 됨
    - 파라체인용 사전 컴파일 코드도 완성되어 승인될 것
    - Edgeware (폴카닷 파라체인 중 하나) EVM을 통한 테스트 성공
    - 6월 중 ICON2.0 테스트넷 업그레이드가 되는대로 아이콘2.0 테스트넷에서도 바로 테스트할 예정
    - 추가  Acala, Moonbeam 및 Plasm 과 같은 다른 파라체인들도 동일한 테스트가 진행 될 것

    - [핵심] 기억해, 폴카닷의 파라체인과의 인터체인은 단지 하나의 블록체인 연결에 불과하다! 앞으로 연결될 체인들 소식 기대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