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 팀에 새롭게 참여한 TJ 헌트는 CPS(기여제안시스템)을 멋지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TJ Hunt는 CPS를 멋지게 만들고 싶어합니다.

 

아이콘 전문 뉴스 매체인 TheICONIST의 기사/인터뷰 입니다.

 

 

[요약] 

TJ헌트는 최근 ICON팀의 제품 관리자로 고용되어, iBriz의 CPS 개발팀과 협력하여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중요한 임무 중 하나는 향후 CPS 개선작업에 협력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최근 미네소타 대학에서 금융학위를 취득한 TJ는 2017년 말부터 ICON 투자자로 활동하였고, P-Rep 팀인 ICON Asset Management(IAM)의 공동 설립을 도왔으며, 그 후 스콧 스마일리와 ICON 전략팀과 지속적으로 대화를 나누면서 현재 직위를 맡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는 CPS 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 CPS

P-Rep들은 기여제안 펀드 자금을 모으게 되고, 이 기금을 ICON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선순환에 사용됩니다.
https://cps.icon.community/

ICON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기여하고 싶은 자세한 제안들을 CPS에 올리고, 이런 제안들을 P-Rep들이 자세하게 살핀 후, 투표를 진행해서, 제안을 승인할지를 투표하고, 승인 된 제안은 매월 사용된 자금의 사용처와 진행되고 있는 프로젝트 내용을 보고서로 보고 하여, P-Rep들에 의해서 관리/감독을 받게 됩니다.
이 모든 단계는 블록체인 상에서 자동화되어 진행되며, 아이콘 네트워크는 한단계 더 발전된 시스템이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스마트한 DAO (탈중앙 자율 조직)화 되어갈 것입니다.

 

 

 

그 중 하나로, CPS에서 자금을 ICX로 지급되는 것을 스테이블 코인인 bnUSD (밸런스드 달러)로 지급을 변경하려고 하고 있으며, 그 외 여러가지 부분을 고려해서 CPS를 좀 더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합니다.

 

CPS를 발전시키기 위한 피드백을 바라며 많은 의견을 TJ헌트에게 달라고 하네요.

 

 

출처: https://theicon.ist/2021/07/16/tj-hunt-wants-to-make-the-cps-awesome/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