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ICON x 윈터뮤트(Wintermute) 파트너십 체결

똥글왕김똥글

 

 

윈터뮤트, 신규/기존 거래에 ICX 유동성 제공

 

 


우리는 세계를 선도하는 알고리즘 트래이딩 마켓 메이커(algorithmic trading market maker)인 윈터뮤트(Wintermute)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발표합니다. 2017년에 설립되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투자 회사들이 자금을 지원하는 윈터뮤트는 중앙 집중형, 분산형 및 AMM 풀에서 3,000개 이상의 거래 쌍에 유동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년 하반기에 윈터뮤트의 거래량은 700억 달러를 넘어섰으며 2021년의 일일 평균 거래량은 40억 달러를 넘어서기도 했습니다.

 

 

ICON은 크로스체인, 상호운용성 및 유동성의 기반(Source/원천)이 될 것이며, 가장 규모가 크고 경험이 풍부한 팀 중 하나인 윈터뮤트와 파트너십을 가짐으로써 선도적인 애그리게이터(aggregator) 체인이 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애그리게이터(aggregator): 여러 회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모아 하나의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회사·사이트. / 애그리게이터 체인 = BTP를 통해 블록체인들을 연결해주는 메인 체인(ICON BTP의 목표)을 뜻합니다.

 

 

윈터뮤트는 이 파트너십을 통해 ICON 프로젝트의 공식 시장을 창출하는 파트너 중 하나가 되어 기존의 모든 거래 및 신규 상장에 ICX (와 연결된) 쌍에 유동성을 공급하고 성장하는 크로스체인 DeFi 생태계에서 활동하게 될 것입니다. ICON 재단은 윈터뮤트가 1년 후 구매할 수 있는 옵션과 함께 650만 ICX를 대출을 제공합니다.

 

 

 

김 민 ICON재단 이사장은

"ICON 프로젝트의 한단계 다음 성장 단계로 이동함에 따라 유동성 향상과 ICX의 (시장)침투/채택이 매우 중요해 졌으며, 윈터뮤트는 그런 업계 선두 주자였으며, 우리의 여정을 그런 그들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비즈니스 개발 및 전략적 파트너십 이사인 Jonathan Chan은

“윈터뮤트는 ICON 팀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우리는 이 업계에서 미래의 성공을 촉진하기 위해, 크로스 체인, 상호 운용성(블록체인 연결 / 인터체인)의 중요성과 그 필요성을 믿고 있으며, 우리는 디지털 자산 시장의 유동성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기회가 매우 기대되고, 이를 통해 생태계에 가치를 더할 수 있게 되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아이콘 재단
ICON 재단은 탈중앙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블록체인 프로토콜인 ICON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위해 2017년 8월에 설립되었습니다. 애그리게이터 체인으로서 모든 블록체인의 데이터를 하나의 레이어(layer)로 통합하는 상호 연결된 네트워크의 웹 상호 운용성을 달성합니다. ICON 네트워크는 35개 이상의 국가에서 약 150개에 가까운 검증인들에 의해 보안됩니다. ICON 고유의 암호화폐 ICX는 바이낸스, 크라켄, 빗썸 등 30개 이상의 거래소에서 거래되고 있습니다.

 


윈터뮤트
Wintermute는 3명의 옵티버(Optiver) 베테랑이 2017년 7월에 설립했습니다. Wintermute는 전 세계적으로 디지털 자산의 선도적인 마켓 메이커입니다. 많은 유명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이 회사는 수십억 개의 서로 다른 다양한 거래 플랫폼에서 매일 40억 달러 이상의 자산을 관리하고 거래합니다. 최근 Wintermute는 라이트스피드(Lightspeed) 벤처스, 판테라 캐피탈(Pantera Capital) 등으로부터 시리즈 B에서 2천만 달러를 투자 받았습니다.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con-foundation-partners-with-a-leading-market-maker-wintermute-bc4cb1742073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윈터뮤트는 50개 이상의 거래소에 암호화폐 유동성을 제공하는 곳으로, ICON과 파트너십을 맺고, 650만 ICX를 대출하고 (옵션을 통해 추후 1년 뒤 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한 듯 / 1년 뒤 ICX가격이 많이 올라야 윈터뮤트의 이득도 커지니, 열심히 해야하지 않을까요~_~) 

     

    윈터뮤트는 대출 받은 ICX를 여러 거래소들에 기존 ICX 거래및 새로운 ICX 거래에 유동성을 제공하는 역할을 하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K-19.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