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OMM 파이낸스 출시 D-6

똥글왕김똥글

 

당신의 돈은 매일 은행에 보관되어 가치가 떨어지고 있습니다.

많은 국가들에서 연간 2%의 인플레이션을 목표로 하지만, 대부분의 은행은 0.5% 미만의 수익율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당신은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는) 자격이 있습니다.

당신은 OMM을 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OMM은 경험이 많은 디파이(DeFi) 베터랑이든 암호화폐를 처음 접하는 사람이든 상관 없이 모든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머니 마켓입니다. 

이 제품은 다른 플랫폼에서 경험했던 복잡성을 줄여주며,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디자인을 통해 사용하기 쉽게 설계되었습니다.

 

 

암호화폐를 처음 접하는 사용자는 이메일 주소만으로 로그인할 수 있는 지갑인 브릿지 페이(Bridge Pa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D를 OMM에 공급하고 필요할 때 은행에서 인출할 수 있는 안정적인 USDS로 전환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미지

 

 

기존 암호화폐 투자자들은 ICX 또는 sICX로 시작할 수 있으며, IUSDC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USDC (스테이블 코인) 보유자들은 ICON에서 사용하기 위해 오르빗 브릿지(https://bridge.orbitchain.io/)를 이용해서 ICON 기반 IUSDC 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OMM의 목표는 크로스 체인 머니 마켓을 선도하는 것으로, 곧 다른 블록체인 자산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Q. OMM 토큰이란 무엇인가요?

 

A. OMM은 분산형 머니 마켓이며, OMM 토큰은 OMM 프로토콜의 소유권(지분)입니다.

이를 통해 당신에게 더 많은 수익 기회를 제공하며, 당신에게 당신이 빌릴 수 있는 금액이나 다음에 추가 될 시장과 같은 미래의 변화를 교려할 수 있는 권리를 제공합니다.

 

이미지

 

 

자산을 공급한 후 다른 마켓에서 공급 가치의 최대 50%를 빌릴 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OMM 토큰을 얻을 수 있습니다.

0.1%의 대출 수수료를 지불하게 되며, 변동금리에서 시간이 지날수록 부채가 늘어나게 되므로 단기 대출에 가장 적합합니다.

 

 

 

Q. OMM에서 빌린 자산으로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A. USDS를 당신의 은행 계좌로 보내서 현실에서 발생하는 현금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 스테이블리에서 본인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IUSDC를 USDC로 변환하여 이더리움 지갑으로 보내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밸런스드(Balanced)의 유동성 풀에 OMM과 자산을 공급하여 더 많은 OMM 토큰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OMM 유동성 풀은 8월 31일에 출시 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는 여기(https://docs.omm.finance/)에서 보실 수 있으며, 디스코드(https://discord.com/invite/R5JKqjVMUn) 채널에서 커뮤니티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