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파이(ICONFi), 이더리움 디파이 생태계 활용을 위해 이더리움 기반 ICX를 지원

똥글왕김똥글

 

ICONFi를 사용해서 ICX를 이더리움(ERC-20) 기반 ICX로 쉽게 변환합니다. 

 

 

ICONFi는 이제 ICX의 ERC20 버전으로 ICX 래핑을 지원함을 발표합니다.

(참고로 ICO 당시의 ICX 토큰스왑과는 별도의 서비스입니다.)

 

이 계획을 시작하기 위해 ICON 재단은 ICONFi와 협력하여 최초의 5000만개의 ERC-20 기반 ICX토큰을 발행했습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5000만개의 ERC-20 ICX는 여기에 잠김(Locked)된 동일한 양의 ICX를 담보로 제공됩니다.

 

 

이 파트너십으로 인해, 우리는 이더리움 기반 DeFi 프로젝트들과의 더 많은 연계(통합)을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ICX및 ICE 생태계의 채택과 성장을 확장하기 위한 다양한 시너지들을 모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오퍼링은 앞으로 몇 일 내로 공식적으로 발표(출시)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ICONFi의 더 많은 발표들을 기대해 주세요.

 

 

또한, 오르빗 브릿지(Orbit Bridge)와 곧 출시될 Nexus(BTP 서비스)를 포함한 ICX를 위한 다른 래핑 솔루션을 보완할 연결(bridging) 서비스들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ICONFi 에서 스왑을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라주세요.

 

1. ICON Network를 선택하여 ICX를 ICONFi에 입금합니다.

 

2. 이더리움 네트워크를 선택하여 ICONFi에서 ICX를 인출합니다. 가스요금(수수료)에 대해 금액이 부과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ICONFi 미디움 가이드를 확인해주세요.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confi-now-supports-erc20-icx-for-the-ethereum-defi-ecosystem-afb3bde58943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