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Omm 업데이트 (2021. 10)

똥글왕김똥글

 

 

Omm 기여자들은 어떤것들을 성취했으며, 그들은 다음에 무엇을 준비하고 있을까요? 앞으로 매월 커뮤니티와 로드맵 업데이트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9월에는:


- Omm 거버넌스 기능을 설계, 구축 및 출시 (투표 페이지를 확인 하거나 Omm 데모에서 변경사항 미리 보실 수 있습니다.)
- Omm 거버넌스 포럼 설계 및 출시
- OMM 스테이킹 해제 요청을 취소하는 기능 추가
- sICX/ICX 유동성 공급자가 청구할 수 있도록 에어드랍을 재구성. (Reconfigured the airdrop so eligible sICX/ICX liquidity providers could claim it)
- 일부 사소한 프런트-엔드 결함 수정
- 코인마켓캡에서 OMM 설명 업데이트

 

또한 포럼에서 ICE 에어드롭 준비 제안을 조사하고 제출했으며, 이는 3가지 주요 작업으로 구성됩니다.

- sICX 차용 마켓에 대한 OMM 보상 제거
- sICX 차입 마켓 비활성화
- sICX 차입 이자를 120%의 고정 금리로 인상합니다.

 

 

 

 

Omm 거버넌스(경영/운영)

 

지난 주에 Omm 포럼을 출시했으며, 이제 커뮤니티는 거버넌스에 대한 토론을 위한 전용 공간을 갖게 되었습니다. ICON의 ICE 에어드랍이 보류 중이고 스냅샷 날짜가 알려지지 않았기 때문에 OMM 보유자는 sICX 차입(빌리는) 마켓을 처리하는 방법을 결정했고 이는 중요한 단계였습니다.

 

이번 주에 나머지 거버넌스 기능을 발표했으므로 이제 OMM 보유자가 제안서를 제출하고 투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제안된 ICE 에어드롭관련 변경 사항은 약 24시간 후(UTC 10월 9일 이른 아침)에 표결에 들어가게 됩니다. 투표를 위해 OMM이 준비되었는지 미리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투표할 수 없습니다.

 

ICE 에어드롭 제안서 토론을 확인하고 Omm의 거버넌스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참고하세요.

 

 



Omm 미디어에서 만나세요.


몇 주 전, Monks Academy는 초기 Omm 기고자들과의 토론을 주최했습니다. 만약 이 토론을 놓쳤다면 유튜브에서 강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ICON 보조금을 통해 Hashoshi는 Omm 관련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ICON ICX + Omm은 대중을 위한 진정한 사용자 친화적인 DeFi를 제공합니다!'

 

 

 


10월 로드맵

 

10월에는 다음을 계획합니다.


- 다크 모드 지원
- 모바일 UI 향상
- ICON 2.0 마이그레이션 준비
- 세종 테스트넷에서 스마트 컨트랙트/프론트 엔드 테스트

- Omm에 맞춘 블로그 설정

 

 

Omm에 필요한 부분이나 건의사항이 있다면, 포럼 또는 디스코드에 참여해서 알려주십시오.

 

 

 

출처: https://ommfinance.medium.com/omm-roadmap-update-october-2021-22b785436f1b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