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FAQ] ICON 디스코드 채널에서 자주묻는 질문들 (2021.10.19)

똥글왕김똥글

 

ICON-Moon.jpg

 

디스코드 ICON 채널에 오면 동일한 질문들이 많아서 공지로 준비해두었군요.

 

 

1) ICE 에어드랍 스냅샷은 언제인가요?
 -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2) ICE 스냅샷 날짜/시간은 미리 공지되나요?
- 이것은 현재 ICE 블록체인을 작업하는 팀과 논의 중이며, 미리 공지 될 예정이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습니다.

 

 

 

3) 바이낸스 거래소는 ICE 에어드랍을 지원하나요?
- (바이낸스 거래소 이 외, 거래소도 동일)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확실하게 ICE 에어드랍을 받으려면 토큰을 거래소에서 ICON 개인지갑(Hana, Bridge, Myiconwallet 등등..)에 이동한 다음, 스테이킹 또는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4) ICE 토큰이 이미 존재하지 않습니까?
- 현재 Popsicle 파이낸스을 위한 ICE 토큰이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ICE 블록체인 팀에서 내부적으로 논의 중인 사항이며 커뮤니티에 ICE 블록체인에 대한 추가 정보가 확인되는대로, 이 주제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5) ICON 2.0 마이그레이션은 언제 완료되나요?
- Nym(개발자)는 커뮤니티에 매일 업데이트 상황을 공유하는 것 이상으로 수고해주었습니다.  현재 마이그레이션 1단계가 94% 완료되었습니다.(오전 8시 기준) 계속해서 Nym에게 진행 상황 업데이트를 하루에도 여러번 문의하지 말아주세요. 일일 업데이트를 알려드리지 않더라도 업데이트는 계속 진행 중이며 이 진행 상황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웹사이트가 곧 출시될 것입니다.

 

그런 의미에서 디스코드 커뮤니티가 ICE 에어드롭과 ICON 2.0 마이그레이션 프로세스에 대해서만 묻지 않고 ICON을 개선하고 우리의 커뮤니티를 지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는 방법에 집중해주셨으면 합니다. ICX 커뮤니티를 위해 가능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 모든 작업이 진행되고 있음을 알아주시고, 저희 팀을 조금 믿고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