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은 ICON 2.0 출시에 맞춰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합니다!

똥글왕김똥글

 

드디어 ICON 2.0은 DeFi 애플리케이션과 크로스 체인 상호 운용성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된 새로운 블록체인 아키텍처를 제공하게 되며, 2.0 업그레이드에 맞춰 ICON 로고와 웹사이트 역시 새롭게 디자인되었습니다.

 

 

 

ICON의 웹사이트는 지속적으로 크립토 세계에서 가져온 생태계의 혁신적인 기술을 대표할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표현하고 있으며, 이제 웹사이트를 통해 뉴스 및 소셜 미디어 활동 전용 섹션을 제공하여 사용자, 개발자 및 투자자들이 한 곳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CON의 새 로고는 2016년 컨셉 이후 브랜드의 강력한 성장을 상징합니다. 진보된 새 네트워크와 성장하고 있는 커뮤니티와 함께 브랜드는 크게 성숙했고 새롭고 자본화 된 모양(new capitalized look)을 가질 자격이 있습니다. 트위터(Twitter) , 페이스북(Facebook) , 인스타그램(Instagram)E-Newsletter 에서 ICON의 존재 는 지난 6개월 동안 상당히 성장하여 여러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수십만 명의 사람들로 네트워크를 확장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은 개인 프로필을 통해 게시물을 공유하여 끊임없이 입소문을 퍼뜨리는 ICON 커뮤니티 덕분입니다. ICON 2.0 출시 이후로 공유할 수 있는 매우 흥미로운 일이 있었으며, 이러한 환상적인 커뮤니티 구성원들의 주도로 변화를 이끌게 된 것에 감사합니다.

 

 

 

ICON 2.0이 가져온 가장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호환 프로그래밍 언어의 확장입니다. Goloop이라고 불리는 새로운 블록체인 엔진은 개발자들이 파이썬보다 더 빠르고 확장이 뛰어난 Golang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만들 수 있다는 점입니다.
파이썬 프로그래밍은 크게 향상되었으며 ICON 2.0에서 앞으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Java 프로그래밍 언어는 ICON 개발자들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ICON은 다양한 개발자들이 구축하기가 훨씬 쉬워지고 인프라가 훨씬 빨라졌으며 안전합니다.

 

 

ICON은 ICON의 상호운용성 솔루션인 BTP(Blockchain Transmission Protocol / 블록체인 연결기술)로 인해, 다른 높은 인지도의 블록체인 네트워크들과 완벽하게 상호운용될 것입니다. BTP는 서로 다른 합의 모델이나 알고리즘을 사용하더라도 서로 다른 블록체인이 쉽게 통신할 수 있도록 하는 표준입니다. ICON의 BTP 솔루션은 원활한 사용자 환경을 위해 다른 레이어1 블록체인과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을 지원합니다.

 

 

 

ICON은 크로스-체인 상호 운용성 외에도 ICE라는 EVM(이더리움) 호환 사이드 체인을 출시하여 개발자들이 현재 이더리움에만 존재하는 애플리케이션들을 ICON 생태계에 쉽게 이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ICON에 새로운 개발자 활동으로 이어지며 네트워크에 새로운 DeFi 애플리케이션을 네트워크로 가져올 것입니다. 이는 밸런스드(Balanced) OMM을 포함하여 ICON 네트워크에서 이미 증가하고 있는 DeFi 프로젝트와 최근 매진된 수집 프로젝트인 갱스터벳(Gangsta Bet / ICON기반 NFT 수집 게임)과 같은 프로젝트들이 크래프트(Craft / ICON기반 NFT 마켓 플레이스)를 통해서 수많은 NFT들의 출시가 이어질 것입니다.

 

 

 

새 웹사이트에서도 게재되어 있는 각 소셜 미디어 채널들에서도 ICON을 팔로우하세요. 우리 콘텐츠를 좋아하고, 공유하고, 리트윗 함으로 당신과 같은 많은 사람들에게 우리 콘텐츠를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ICON과 관련된 뉴스들을 알리는 데 도움을 주세요. 그 노고들로 인해 우리 생태계의 성장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홈페이지 | 트위터 | 레딧 | 커뮤니티 | 페이스북

디스코드 | 이메일 | 카카오톡 | 브런치 | 인스타그램

 

 

 

 

 

Hashoshi는 ICON / ICX 생태계에 있어서 ICON 2.0 출시와 그로인해 제공되는 몇 가지 방대한 기능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것은 프로토콜에 대한 소규모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ICON 네트워크를 완전히 정비한 것입니다!

 

 

출처: https://medium.com/@helloiconworld/icon-has-a-whole-new-look-for-the-launch-of-icon-2-0-1506f41b8aea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