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마우스밸트(MousBelt) 팀 리뷰 (2021)

똥글왕김똥글

* 번역의 의역과 오역이 있을 수 있으며, 문제되는 부분은 댓글을 통해서 남겨주세요.

 

 

ICON P-Rep인 마우스밸트(MouseBelt)팀의 2021년 리뷰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2021년은 ICON 커뮤니티에 중요한 해였습니다. 회원들은 프로토콜의 추가 채택을 돕기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BTP, ICON 2.0, Dapp 성장 및 기타 네트워크 개발에 대한 흥분은 업계 내에서 ICX가 선도적인 레이어 1 프로토콜로 남을 큰 계획을 가지고 있다는 분위기를 조성했습니다.

 

마우스밸트(MouseBelt)는 ICON 네트워크 내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기여하고, 투자, 개발, 미디어 및 교육과 같은 다양한 비즈니스 라인을 통해 ICON의 잠재력에 대한 인식을 제고했습니다. 연말이 다가오면서 마우스밸트가 2021년에 달성한 것과 2022년에 미칠 미래 영향에 대해 생각해 볼 때입니다.

 

 


마우스벨트(P-Rep)
마우스밸트(MouseBelt)는 블록체인 기술의 채택을 가속화하려는 회사입니다. 이 팀은 학생 커뮤니티 유치, 개발자 지원, 투자자와의 파트너십, 블록체인 및 암호화 기술의 이점에 대해 궁금해하는 암호화 교육을 포함하여 업계의 다양한 구성원을 대상으로 하는 다양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우스밸트는 마우스밸트 생태계와 자원을 활용하는 P-Rep로서 ICON 커뮤니티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주요 사항입니다.

 

 


ICON Dapp의 성장에 기여
마우스밸트는 2021년 4월에 출시된 밸런스드 네트워크(Balanced Network) 개발의 초기 기여자로서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핵심 팀의 일원인 MouseBeltDEX를 위한 일부 코드 기반 작성을 포함하는 기술 구현과 함께 Dapp 설계에 대한 아키텍처 사양에 기여하여 처음부터 이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최근 12월 로드맵 업데이트에서는 품질 관리를 위한 코드 검토와 함께 다양한 DEX에서 최상의 가격을 식별하고 제공하기 위한 트레이드 라우터 기능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플랫폼은 ICON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구축되었으며 빠르게 가장 많이 사용되는 Dapp 중 하나가 되어 해당 공간의 ICX 보유자와 DeFi 사용자에게 많은 유틸리티(활용성)를 제공합니다. ICX를 담보로 예치하여 액세스할 수 있는 다양한 금융 도구를 사용자에게 제공합니다. 일단 예치되면 사용자는 밸런스드 달러(bnUSD)를 빌리고, 보상을 청구하고, 자산을 교환하고, 유동성을 공급하고, 거버넌스에 참여하고, 고위험 포지션을 청산할 수 있습니다.

 

 


MouseBelt Media - ICON 통합
버추얼 크립토 & 블록체인 컨퍼런스(Remagine)는 세계 최대의 가상 암호 화폐와 블록체인 컨퍼런스와 곧 암호화 프로젝트에 대한 단어를 얻을 수있는 좋은 장소 중 하나입니다. 20개국 이상에서 500명 이상의 초청 연사, 200만 분 시청(33,000시간) 및 50,000명 이상의 참석자가 있었습니다. 초청에는 Min Kim, Roger Ver, Raoul Pal, Michael Saylor, Mark Yusko, Erik Voorhees, Sam Bankman-Fried 등과 같은 100개의 프로젝트 및 업계 리더가 포함되었습니다(전체 목록).


P-Rep로서 마우스밸트는 ICON과 해당 커뮤니티를 강조할 뿐만 아니라 ICON을 컨퍼런스의 공식 후원자로 지정하여 이벤트에 다시 투자하기 위해 자체 노드 수익을 사용했습니다. 이벤트 자체에는 김민(ICON 설립자) , Scott Smiley , 이대기 및 Ricky Dodds를 포함하여 ICON에 기여한 많은 초청 연사들이 참석했습니다. 또한 Geometry Labs , IBriz , ICONists , Project Nebula , Parrot9 및 ICONOsphere를 포함한 연사 패널 과 MouseBelt의 CTO Galen Danziger를 초대했습니다.

 


이 컨퍼런스는 올해 큰 성공을 거두었 으며 기술을 사용하여 혁신할 수 있는 기능, 혜택 및 솔루션을 제공하는 플랫폼 대상으로서 마우스밸트가 ICON에 대한 입소문을 퍼뜨리는 좋은 방법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리이메진(Reimagine) 커뮤니티에 더욱 참여하기 위해 마우스밸트는 자체 P-Rep 보상을 사용하여 BALN 토큰을 제공함과 함께 컨퍼런스 시청자에게 ICX 토큰을 제공했습니다. 이는 인지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었을 뿐만 아니라 두 프로젝트에 대한 소문을 만들어 암호화 커뮤니티와 블록체인에 국제적으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더 큰 흥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마우스밸트(P-Rep)는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마우스밸트의 경쟁에서 핵심적인 우위를 가지는 것은, 일부는 학생 및 대학 커뮤니티 내에서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영향력을 구축했다는 것입니다. 교육 시스템에서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마우스밸트는 블록체인 클럽 및 조직을 설립하는 수천 명의 학생을 고려하여 24개국 100개 이상의 대학과 함께 가장 큰 대학 프로그램 중 하나를 구축함으로써 명성을 얻었습니다. MBU 프로그램은 ICON이 창립 멤버였던 최초의 Blockchain Education Alliance를 만들었습니다. 마우스밸트는 교육이 개발자, 투자자 및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전반에 걸쳐 대중의 채택을 유도하는 데 중요한 문제임을 이해합니다. 학생들은 Web3의 미래 인력이 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할것입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팀은 ICON의 여러 구성원을 초대 하여 학생들에게 산업 및 부문 전반에 걸쳐 블록체인이 가져올 수 있는 아이디어와 잠재적인 아이디어에 대해 교육했습니다. ICON 팀 의 핵심 구성원은 DeFI, Balanced Network , OMM 및 ICON에 대해 학생들에게 이야기한 Scott Smiley 와 Lee Daeki 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DeFi의 영향뿐만 아니라 학생들이 ICON 커뮤니티에 기여하고, 네트워크에서 dapp을 개발하고, ICON이 제공하는 이점을 탐색하는 방법에 대해 교육하는 것이었습니다.

 

 

 


마우스밸트(P-Rep) - 2022년에 더 많은 투자
2021년 목표를 설정하려는 마우스밸트의 계획은 ICON 생태계를 지원하고 기여하여 가능한 곳에 가치를 더하는 것이었습니다. 팀은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 2022년에 대한 더 높은 표준을 계속 설정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그들은 일정 수준의 성공을 달성했지만 이 모멘텀을 구축하고 속도를 늦출 계획이 없는 노드 보상을 재투자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마우스밸트는 지난 12개월 동안 ICON이 달성한 성과(제품, 솔루션, 인프라, Dapp 성장 등..)를 2022년까지 가져오기 위해 열심히 두 배로 노력할 것입니다. 마우스밸트는 ICON에 전념하고 ICON의 영향이 영향을 미치도록 할 것입니다. 세계를 초연결하는 사슬의 애그리게이터로서의 Web3의 미래.


2021년 MouseBelt(P-Rep) 참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글들을 읽어주세요.

 

 

 

 

 

출처: https://medium.com/mousebelt/mousebelt-p-rep-paving-the-way-for-the-future-of-icon-71ab3c1137b2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