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루프, 제주안심코드로 제주도로부터 표창장을 받았군요.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blog.naver.com/hello_iconloop/222609541605

 

 

03.png

 

 

안녕하세요, 아이콘루프 입니다. 

 

오늘 31일, 아이콘루프가 제주안심코드를 통한 코로나19 방역체계 구축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주도로부터 표창을 받았습니다.  

제주안심코드는 아이콘루프와 제주도가 민관협력을 통해 개발된 제주형 관광방역시스템으로 관광객이 많은 제주도 지역의 특성에 최적화된 방역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개발되었습니다. 제주안심코드는 지난 20년 12월 서비스 출시 이후 약 1년의 시간동안 제주도의 지역 관광방역을 책임지는 서비스로 자리매김하며 이번 21년 하반기 인기앱 여행카테고리에도 신규 진입하게 되었습니다.

 

 

04.png

 

지난 1년 동안 제주안심코드는 제주도 전 지역의 공공기관, 상점 및 관광지 등 5만 6천여 매장에 설치되며 제주도의 95% 지역을 커버하고 있습니다. 또한 월간사용자 (MAU) 90만명 돌파, 출입인증 수 9천만 건을 돌파하여 1억건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05.png

 


또한, 지난 8일 제주안심코드 인증을 담을 수 있는 DID기반 신원증명서비스 '쯩' 앱에 코로나 19 예방접종 정보 기능이 추가로 탑재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최근 강화된 방역체계인 '방역패스'에 맞춰 출입인증과 동시에 코로나19 예방접종 정보 제출이 가능해져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06.png

 

제주안심코드를 보다 편리하게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근에는 누적 사용자 600만명이 넘어가고 있는 신한pLay앱에도 제주안심코드를 탑재하여 지속적으로 사용성 및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지난 1년동안 많은 응원과 관심을 보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제주안심코드를 보다 확장하여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보답해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도 더욱 성장하는 아이콘루프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ife Meets Blockchain, ICONLOOP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