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종료 됨] 아이콘파이(ICONFi) 100,000 ICX 레퍼럴 이벤트 (2022년 / 리퍼럴)

똥글왕김똥글

 

 

 

* 참여가 많았나 봅니다,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안녕하세요! ICONFi 사용자 여러분


아이콘파이(ICONFi)는 2022년 첫 번째 빅 이벤트를 발표합니다! 리퍼럴 이벤트에 참여하고 총 100,000 ICX 규모의 추천 보상을 받으세요!

 

 


이벤트 요약


이벤트 기간: 2022년 3월 8일 오전 09시 ~ 4월 7일 오전 8시 59분 (한국시간 기준)


참여 방법:
1. 친구 또는 지인에게 추천 코드를 알리세요. (ICONFi에 가입할 때 꼭! 추천인(레퍼럴) 코드를 입력해야 합니다. ICON 가입시에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2. 친구에게 가입 후 KYC까지 완료해야함을 알려주세요. (KYC 인증이 완료될 때 까지 최대 72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ICONFi에서 당신과 당신의 친구는 보상을 받기 위해 ICX 지갑을 만들어두세요! (아래 ICX 지갑을 만드는 방법을 참조)

 

- 보상: 추천받는 분에게 40 ICX / 추천하신 분에게 20 ICX / + @ 추첨을 통한 AirPods 경품 (총 10개)
- 경품 지급 시간: 매주 화요일(일주일에 1회) / 에어팟은 추첨 이벤트 종료 후 발송됩니다.

 

 

 

 

 

 

추천 이벤트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

 

아이콘파이(ICONFi) 앱을 설치합니다.

 

앱 스토어(아이폰) : https://apps.apple.com/app/id1550733034

구글 플레이(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mufin.iconfi

 


1. ICONFi에 친구를 초대하려면 먼저 본인이 먼저 KYC를 완료하고 자신만의 (레퍼럴) 추천 코드를 받아야 합니다.


2. 추천 보상을 받기 위해서 ICONFi에서 ICX 지갑을 꼭 만들어야 합니다.


3. 추천 코드로 친구를 추천하세요.

(추천 / 레퍼럴 코드에 대해서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이콘파이(ICONFi) 레퍼럴 정보.)

 

4. 친구들이 ICONFi에 가입할 때 추천 코드를 입력했는지 확인하세요.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입니다.) 이 기회를 놓치면 본인와 본인의 친구들은 추천인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My page] 탭에서 추천인 코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5. 친구에게 KYC를 완료하도록 하세요. KYC 방법을 모르는 친구는 아래 글을 참고하셔서 진행해주세요!
(ICONFi KYC 가이드 & 주의사항: http://www.iconkr.com/news/55031)

 

 

04.jpeg

*사진의 '40J30510'가 추천인(레퍼럴) 코드이며 추천인이 없으신 분은 사용하셔도 됩니다.

* KYC 인증은 최대 3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친구가 KYC를 완료하면 본인과 본인의 친구 모두에 대한 KYC 보상이 매주 화요일 ICONFi의 ICX 지갑에 각각 40 ICX 및 20 ICX 입금됩니다.

 

 

05.jpeg

* 가입 시 단 한번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이 이벤트의 특징 중 하나는 초대할 수 있는 사람의 수에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즉, 100명을 초대하고 모두 KYC를 완료하면 4,000 ICX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친구, 지인들에게 초대한 사람당 40 ICX를 얻을 수 있는 동일한 기회가 있음을 알려주세요!

 


또한,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사용자는 10개의 뉴 에어팟 3세대(New AirPods)상품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 등록됩니다. 친구를 ICONFi에 추천하고 KYC를 완료할 때마다 본인과 본인의 친구 모두 에어팟 경품 이벤트에 대한 복권 1장씩을 받게 됩니다. 따라서 더 많은 친구를 데려올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가능한 한 많은 친구와 지인에게 알리고 보상을 받기 위해 ICX 지갑을 만드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ICONFi는 에어팟 경품은 이벤트 종료 후 무작위로 10명의 당첨자를 선정하고, 일주일 후 당첨자에게 에어팟을 보내드립니다. 택배 불가 지역에 당첨되신 분들은 ICONFi에서 에어팟 금액만큼의 ICX를 보내드립니다.

 

 

 

 


ICX 지갑 만드는 방법


[Staking] 탭을 클릭하면 오른쪽에 [+] 버튼이 있습니다. [+]와 [ICX 화이트박스]를 눌러 ICX 지갑을 만드세요.

 

 

 

 

질문?

 

질문이 있으신가요? 지원팀 이메일( support@icon-fi.com )을 보내 주시면 24시간 이내에 연락드리겠습니다. 텔레그램을 통해 저희 팀에 연락할 수도 있습니다.

 

미디엄 페이지트위터를 팔로우하여 프로모션과 ICONFi와 관련된 모든 정보들을 받아보세요 .

 

 

 

 


아이콘파이 소개


ICONFi는 누구나 쉽게 암호화폐 자산의 이자를 받을 수 있도록 간단하고 직관적인 적립 상품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저축 플랫폼입니다. ICONFi는 암호화 자산과 관련된 복잡한 과정을 단순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내 손 하나로 예금, 스테이킹과 에어드롭 활동을 지원하는 매끄럽고 간단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https://iconfi.medium.com/100-000-icx-referral-event-f22eae83a88d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