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원더랜드, ICON 생태계와 커뮤니티에 대한 보상

똥글왕김똥글

 

원더랜드 NFT 게임은 여러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스토리를 전달하는 크로스-체인 생태계를 활용하는 방향으로 준비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1장은 하모니(Harmony / ONE 코인) 블록체인에 배포되고, 2장은 ICE (ICY 코인) 블록체인에서 진행되며, 이 챕터들에서는 이상한 나라의 숲에 있는 앨리스, 퀸, 카드의 3가지 캐릭터 NFT가 있으며, 게임은 독특한 전략을 사용하여 SHROOM(토큰)을 축적하는 방식으로 진행될 것입니다.

 

 

최근 하모니(ONE) 유저들을 위한 스테이킹을 통해 SHROOM 토큰을 보상받는 방법(https://wonderlandgame.medium.com/wonderland-game-harmony-validator-launch-with-1-000-000-shroom-monthly-reward-for-stakers-269ad02fd1a6)에 대해서 공유를 했었는데요. 이번에 ICON(ICX) 유저들을 위한 보상 방법에 대해서도 추가적으로 언급했습니다.

 

 

이미지

 

트윗: https://twitter.com/_WonderlandG/status/1504045198199951363

 

 

ICON 유저 및 원더랜드 유저들에 대한 보상이며, 새로운 방법의 발행, 할인, 에어드랍에 대한 정보입니다.

 

 

ICON 유저들은 ICX로 발행할 수 있으며. ONE(하모니)으로도 발행해서 만들고 싶다면 할 수 있다고 합니다.

 

현재는 브릿지(블록체인 연결)을 활용할 수 없기 때문에 ICON 유저는 ICX를 사용해서 캐릭터 NFT들을 오프체인 솔루션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한다고 합니다.

 

 

이를 위해 하모니(Harmony) 메타마스크 지갑ICON 지갑, 두가지 지갑 모두가 있어야 하며, 발행 작업 중에는 두 지갑 모두가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ICX로 발행하면 오프체인 솔루션이 ICX 컬렉션을 처리하고 NFT를 하모니 메타마스크 지갑에 에어드롭합니다.

 

 

ICX로 발행하는 유저들은 할인된 발행을 받게 될 것입니다. (할인율에 대해서는 미정)

 

날짜, 가격, 할인율은 추후 공지할 것이며. 발행까지 준비하는 데 충분한 시간적 여유가 있을 것입니다.

 

 

ICX 지갑과 하모니 메타마스크 지갑 두 가지 모두 화이트리스트 등록된 회원은 풀에서 1,000,000 이상 SHROOM 보상 에어드랍을 받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WL(원더랜드 커뮤니티?)를 보면서 배포하겠습니다. 얼리 어답터는 풀에서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원더랜드 디스코드 커뮤니티: https://discord.com/invite/wonderlandgame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