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ICX) 스테이킹 보상과 함께, PLAN-P 팀에 투표하면 추가 ICX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Omm 지원! (추가수익 / 코인 / 활용)

똥글왕김똥글

 

ICON 스테이킹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글을 참고해서 스테이킹 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마이아이콘월렛(모바일 ICX 지갑) 사용방법: 스테이킹 / 투표 하기

 

스테이킹과 투표까지 완료하시면, 매일매일 ICX 코인을 보상으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2년 4월 1일 현재 연 8.09% 이율)

 

 

 

 

Q. 스테이킹할 때, 어떤 P-Rep팀에 투표하면 이익인가요?

 

A. PLAN-P(한국) 팀에 투표하면, 추가적인 ICX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03.png

 

- 매일매일 받는 스테이킹 보상 이 외, PLAN-P 팀이 받는 P-Rep 보상을 투표자들에게 분배해줍니다. (추가 이익!)

- PLAN-P 팀이 받는 P-Rep 보상에서, 서버유지 비용을 제외한 남은 금액을 투표자들에게 투표한 투표량에 비례해서 나눠줍니다.

- 월~일요일까지 7일치를 계산해서 다음주 화요일 지급(한국시간 9시 내외)합니다.

- 아이콘파이(ICONFi)에서는 P-Rep을 선택할 수 없기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개인지갑 사용자만 P-Rep을 선택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 Omm 파이낸스 사용방법: 순한맛 (왕초보 / 디파이 / ICX를 활용 / 안전한 / 수익 극대화)

 

- 참고로 ICON 기반 DeFi 플랫폼인 Omm 의 P-Rep 투표도 지원한다고합니다! (위 방법은 링크글 참조)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