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E&SNOW] 아틱(ARCTIC), 테스트넷을 소개합니다.

똥글왕김똥글

 

01.jpg

 

오늘 우리는 '로코코(Rococo)'를 통해서 '아틱(Arctic) 테스트넷'의 성공적인 출시하였습니다.

 

아틱 테스트넷은 ICE & SNOW(ICY & ICZ) 블록체인 개발의 다음 단계로의 진화를 알립니다. 아틱 테스트넷을 통해 더욱 복잡해진,  파라체인 기능들을 보다 광범위하게 테스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틱 테스트넷 출시되기 전까지 ICE & SNOW 네트워크의 초기 구현은 '프로스트(Frost) 테스트넷'으로 제공되었으며, 이를 통해 개발자들이 dApp을 탐색하고 구축할 수 있는 출발점으로 활용했습니다. (프로스트 테스트넷은 시간이 지나면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아틱 테스트넷은 쿠사마(Kusama / KSM)의 공식 테스트넷인 '로코코'와 직접 연결되어 있기 때문에 (프로스트 테스트넷처럼) 고립된 테스트넷이 아닙니다. 로코코는 출시 전, 파라체인 기능을 검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팀들이 핵심 쿠사마 릴레이 체인과 상호 작용하여 기능을 테스트할 수 있도록 하며. 로코코에서의 성공적인 적용은 파라체인 준비팀들의 통과의례와도 같습니다.

 

 

 

아틱의 출시는 팀이 ICE 및 SNOW 블록체인의 완성을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SNOW 로드맵의 중요한 이정표가 됩니다. 일단 완전히 진화하면, 아틱은 SNOW로 전환하여 쿠사마에 배치할 준비가 완료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02.jpg

ICE 및 SNOW 로드맵.

 


이제 공식적으로 아틱 테스트넷이 공개 됩니다. ('폴카닷{.js}' 또는 '메타마스크'와 같은 클라이언트 API의 유효한 요청을 처리하는 RPC 엔드포인트)

 

'프로스트'와 마찬가지로 '아틱'은 팀이 체인의 기능을 테스트하는 동안 편집과 최적화를 거치게 됩니다. 평가될 일부 기능으로는 파라체인 호환성, XCMP, ink! 스마트 컨트랙트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ICE & SNOW 팀은 쿠사마와 폴카닷에 상호 운용성을 제공하기 위한 이 다음 단계로의 진화를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트위터ICE & SNOW 로드맵에서 팔로우 하여 최신 개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출처: https://icenetwork.io/blog/2022/introducing-the-arctic-testnet/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