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민킴이 답한다! - 04 (아이콘 / AMA / ICX)

김똥글

 

* 자막 -> 자동번역 (한국어) 기능을 켜고 보시면 좀 더 보기 수월합니다.

 

 

 

 

 

 

 

[날림 요약]

 

1. 시장상황에 대한 이야기와, 아이콘은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많이 고려하고 중점을 둔 프로젝트임을 강조

 

 

 

 

Q. 아이콘 기반 USDC 또는 USDT를 고려하고 있나요?

 

A. 물론 USDT와 USDC와 같은 스테이블 코인을 지원하는 것도 좋겠지만, 앞으로 상호운용성이 보편화되면서 (상호운용성을 통해 자연히 지원될 것으로 보이며) 이것은 크게 중요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간접적인 방법 보다 찐으로 ICON을 기반으로 하는 USDC 코인이 있으면 좋겠지만,

그 보다 우리는 주로 상호운용성 허브 역할을 통해, ICON SDK(파라메타)등을 통한 응용 프로그램(Dapp)이 구축되고 홍보되기를 원하며,

 

성공적인 응용 프로그램들이 ICON SDK를 사용하여 자체 메인넷 또는 ICON, ICE 네트워크로 마이그레이션되어, 트랜잭션 및 연결을 용이하게 하는 기본 상호 운용성 솔루션이 우리의 확고한 목표이기에 

 

USDC 같은 스테이블 코인을 ICON SDK 또는 타 프로젝트와 연결하는 것이 맞다고 하겠습니다. (선택과 집중)

 

 

 

 

 

 

Q. 더 많은 개발자, 인재들을 유치하기 위해 다른 지역에서 계획이나 인턴십 프로그램 계획이 있습니까?

 

A. 많은 계획들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ICON DAO팀이 베트남에서 더 많은 개발자들을 유치하기 위해 ICON 개발 교육 및 온라인 해커톤을 진행 했으며, 매우 잘 진행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유형들의 계획들로 인해 오늘날 아이콘 생태계에 기여하고 있는 매우 재능 있는 사람들이 있으며, 우리는 우리안에 대학 및 다른 조직들과 함께 일해온 사람들이 있다는 것도 매우 뿌듯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 개인적이지만, 스탠포드 법학 저널등과 같이 함께 일했으며, (민킴은 스탠포드대 출신으로 동문을 활용한 듯) 이렇듯.. 평소 우리 주변에 아이콘 생태계에 기여할 수 있는 새로운 사람들을 찾을 수도 있으며

 

우리는 지속적으로 팀에 합류할 훌륭한 전세계의 인재, 계약자, 기타 개발업체들과 협력하기 위해 찾고 있습니다.

 

온라인 e개발자 마켓에서 소개된 많은 새로운 직원을 고용도 했으며. 그래서, 우리는 오늘날 개발자 커뮤니티에서 우리가 어떻게 확장될지 매우 편안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더 크고 더 빨라질 수 있습니다. 저희가 최선을 다해 작업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계시겠지만, 저희는 항상 커뮤니티에 공유하기 위해 노력하고.. 해커톤등을 통해 아이콘 생태계가 확장할 수 있도록 계획도 하고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