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Y airdrop 관련 DeFi 의 수량

안녕하세요.

DeFi 를 처음 접하다 보니, 쉽지가 않네요. 이번 ICY Airdrop 관련해서 어떻게 이해하면 될 지 몰라 문의드립니다.

 

Omm 의 Market에 ICX (1,002.46)를 공급(supply)하면 sICX(946.94)가 다시 공급되고, oICX(944.44) 가 지갑으로 들어 오더라구요. 

Supply ICX_.jpg

Supply sICX_.jpg

Received oICX_.jpg

 

질문 1) ICY airdrop 시 대상이 되는 수량은 어떻게 되는 건가요?

질문 2) sICX는 “Balanced Trade”에서 구매만 할 수 있는 것인가요?

 

질문 3) Balanced App에서는 Collateral에 넣은 수량만큼 ICY airdrop이 되는 건가요?

질문 4) “Trade”에서 “supply liquidity”에 pool에 상관없이 ICX나 sICX로 넣은 수량만큼 ICY airdrop이 되는 건가요?

  * pool == ICX/sICX, BALn/sICX sICX/bnUSD … 등 ICX와 관련된 pool

 

감사합니다.

댓글 2개
  • 똥글왕김똥글
    14 일 전

    sICX = ICX를 스테이킹한 상태로 받는 티켓과도 같습니다. 스테이킹된 ICX를 전송이나 거래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sICX 토큰입니다.

     

    1. 스냅샷 시간을 기준으로 했을 때, ICX 수량을 기준으로 1:1 ICY 토큰을 에어드랍 받으실 수 있으며, 초기에는 20%정도만 바로 받고, 나머지 물량은 추후 3년간 나눠서 받게 됩니다.

     

    2. ICX를 밸런스드 또는 Omm 에 지금 하신 것처럼 '예치' 하시면 스테이킹에 들어가게 되면서 sICX 토큰으로 바뀌게 됩니다.

     

    3. 네 맞습니다 밸런스드에서 Collateral 하셔도 에어드랍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네 맞습니다. 유동성(Supply lizuidity) 공급한 sICX도 에어드랍이 적용 됩니다.

     

  • 안싸이젠
    안싸이젠
    12 일 전
    @똥글왕김똥글 님에게 보내는 답글
    관리자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첫 게시물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