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코니스트/기사] WEBLOC EXCLUSIVE: ICX-WOK TRADING PAIR NOW ON VELIC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theicon.ist/2019/06/27/webloc-exclusive-icx-wok-trading-pair-now-on-velic/?utm_source=0627-webloc%2Bexclusive-facebook

 

 

 

* 아이코니스트에서 벨릭 거래소에 WOK 거래가 가능하게 된 부분과 위블락의 글로벌 비즈니스 책임자인.. 스티브 조(Cho)님의 인터뷰를 기사화 했습니다.

 

* 오역과 의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출처를 확인해주세요.

 

 

요약

 

- 추후 WOK - ICX 거래 이외.. WOK - KRW/USD 연결도 고려하고 있다.

 

- 벨릭과 아이콘 그리고 아이콘 재단과 디블락은 전략적 제휴관계를 맺고 있다.

 

- P-Rep 에서도 마찬가지로.. 위블락과 벨릭도 아이콘의 생태계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 WOK 토큰이 벨릭 이외에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사용자가 토큰을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더 많이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 PAY WOK 은(는) 우수하고 투명한 데이터의 유용성을 보여줌으로써 더 많은 광고주들이 참여하도록 유도하기 위해 확장했으며, 노력의 일환이다.

 

- 참여하는 광고주가 많을 수록 WOK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며, 토큰의 값이 높아집니다.

 

- 위블락은 다른 여러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 줍줍(JUBJUB)은 제주도의 휴양지에서 카페를 자주 이용하는 사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고 지역 당국에 관광동향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이것을 포켓몬 고(모바일게임)에 비유할 수 있으며..

사용자는 표시된 카페를 방문하여 참여 카페의 지도를 사용, WOK을 수집합니다.

 

- 지방정부의 협력이 시작되면, 서비스 홍보에 도움이 될 것을 기대한다.

 

- 또한 다른 나라/도시 및 서비스.. (예를 들어 서울의 예술장소, 뉴욕의 바 또는.. 태국의 발마사지 장소)로 서비스를 확대 할 수 있는 큰잠재력을 예상하고 있다.

 

- 위블락의 Dapp weCon 의 출시를 지연하기로 결정했지만, 사용 및 통합이 더 쉬워지기를 바라며

 

- 놀랄만한 열정 팬을 기반으로 한 K-POP 순위 시스템 '아이돌투데이'(IDOLTODAY)를 접하게 될 것입니다.

 

- 팬들은 매일 좋아하는 별 메세지를 남기기 위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 DApp은 구글플레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iOS 버전도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