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5] The #broof is in the Pudding

똥글왕김똥글

출처: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ssue-5-icon-newsletter-the-broof-is-in-the-pudding-226487
 

 

* The #broof is in the Pudding 는..

The proof is in the pudding (푸딩에 뭐가 들었는지는 직접 먹어봐야 알 수 있다라는 것에서 유래된 말인데.. 센스있게.. 활용하셨네유)

 

 

 

- 한국 최고의 대학 중 하나인 포스텍은 졸업장으로 브루프를 발행했고, 국내 1위 HR 채용기업 사람인은 아이콘루프와 브루프를 사용해서 포스텍 졸업장과 같은 업무 및 교육 자격증을 검증하는 것을 시작하기로 협약(MOU)를 채결했습니다.

 

앞으로 더욱 더 많은 기업의 사용 사례를 연구/기대 해 주세요.

 

Saramin은 매달 3 백만 명 이상의 순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 아이콘 P-Rep(대표자) 은 98개 되었으며, 초기 목표치인 100명에 비해 2명이 모자랐지만, 지난 2주동안 15% 증가 했고, 전년대비 31% 증가했습니다.

우리는 P-Rep이 곧 100개가 넘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 아이콘 지갑은 한 주동안 4-5% 범위로 일정하게 증가되고 있으며, 아이콘 생태계가 성장하고 있는 좋은 징조로 보고 있습니다.

 

 

- 지난 몇주 동안 상당한 가격 인상에도 불구하고, ICX 유통량의 41%가 스테이킹되어 있습니다. (약 18% 연간이자를 제공),
이는 아이콘 커뮤니티의 강한 신뢰를 보여주는 부분입니다.

 

 

- ICX_스테이션(아이콘 액셀러레이터) 는 유권자와 P-Rep들의 보다 나은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ICON Vote' 베타 버전을 출시 했습니다.


 

- 또한 프로토콜의 안정성을 업그레이드 발표 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