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6] 새로운 로드맵 업데이트 + 새로운 DeFi 프로젝트?!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con-newsletter-6-new-roadmap-update-new-defi-project-226703

 

 

 

EQx1geOWAAAD52B.jpg?1581796328

 

 

한주 소식 모음

 

- 아이콘 재단은 4가지 주요 테마로 구성된 기술 개발을 위한 2020 아이콘 로드맵 업데이트를 발표했습니다.

http://www.iconkr.com/news/26727

 

 

- 우리 커뮤니티는 아이콘의 새로운 DeFi 프로젝트인 밸런스드 네트워크에 대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ICX_스테이션, PARROT9, Mousebelt의 Galen Danziger, iBriz-ICON Nosphere 의 Dan Berhmer 간의 완벽한 협업이 되고 있습니다.

http://www.iconkr.com/news/26603

 

 

- 아이콘 네트워크는 100 P-Rep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아이콘은 그 어느때보다 탈중앙화 되어있습니다.

 

 

- 2명의 CGP 보조금 수혜자인 Teliant Node 와 Sharpn 팀은 각각 MyIconWallet 모바일 앱 및 DevBlockcain.tech 에 대한 첫번째 개발 업데이트 보고서를 게시했습니다.


MyIconWallet

 

 

https://www.myiconwallet.com

DevBlockcain.tech

https://devblockchain.tech

 

 

- 아이콘 재단은 제 1회 P-Rep 거버넌스 회의를 개최해서 스테이크 및 블록 보상 분배시스템인 IISS (ICON Incentive Score System)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 Caltalyst P-Rep 은 1차 P-Rep 커뮤니티 미팅을 주최해서, 모든 사람이 ICON 생태계에 더 많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집중할 수 있는 방향에 대해서 논의 했습니다.

 

 

- IConnect Global P-Rep 은 케냐 나이로비에서 로컬 개발자 모임을 개최했습니다.

 

 

- 아이콘 프로젝트는 Fortmatic의 ETHDenver 2020에 소개되어습니다.

 

 

- 아이콘루프는 한국의 부산에 새로운 지사를 열었습니다.

 

 

지난주에 이루어진 성과 중에서 가장 흥미로운 부분은 P-Rep 들이 협력하여 아이콘 네트워크에 더 큰 가치를 가지기 위해 노력한다는 것입니다.

 

아시다시피, 아이콘은 진정한 풀뿌리 공동체(?) 를 가진 극소수의 프로젝트 중 하나라는 점에서 특별합니다.

아이콘은 지난주 뉴스레터에서 광범위하게 다루어진 '브루프'와 같은 한국에서 핵심팀이 수행하는 것을 넘어서는 일입니다. 

현재 실행되는 모든 유기적인 공동체 활동은 아이콘 프로젝트의 힘을 보여줄것입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