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국산 PC RTS '스페이스 기어즈', 플레이엑스포 참가 (하바 / HAVAH / 투바이트)

김똥글

출처: https://www.inven.co.kr/webzine/news/?news=284445

 

 

 

참고로, 2가지 버전이 있으며..

스페이스 기어즈 = 일반적인 게임 (스팀 출시 예정)

크립토 기어즈 = 하바 플랫폼을 활용한 (Web3 게임)

 

 

00.png

 

 

투바이트(대표 함영철) 산하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플레이엑스포(PlayX4)’에 참석한다고 9일 밝혔다.

 

 

플레이엑스포는 수도권에서 진행하는 최대 규모 게임 전시 행사다. 인디, 레트로 게임부터 콘솔 게임까지 많은 게임사들이 참가하며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펜타피크 스튜디오는 플레이엑스포에 참가, 최근 기자간담회를 열고 게임정보를 공개한 ‘스페이스 기어즈’ 시연 부스를 운영한다. 전시에 참가한 관람객은 누구나 ‘스페이스 기어즈’ 프리 알파 빌드를 직접 플레이 해볼 수 있다.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스페이스 기어즈’를 현장에서 플레이하고 설문에 참여하거나, 스팀에서 찜하기를 완료하면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트위터 팔로우, 디스코드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2세기, 화성 테라포밍 중 촉발된 대전쟁을 배경으로 한 자체 IP로 매력적인 SF 세계관을 가진 실시간 전략 게임이다. 게이머는 개척자이자 사령관으로서 자원 채굴 및 테라포밍 연구를 진행해 메크 부대를 만들고 PvE, PvP 등 다양한 전투에 참여하며 화성을 개척해 나간다.

 

 

투바이트 함영철 대표는 “게이머들의 피드백으로 게임의 핵심 재미를 더 발전시키고자 처음으로 시연 부스를 마련했다.” 라며 “프리 알파 빌드를 처음 선보이는 자리다보니 다소 부족한 점도 있겠지만, 계속 다듬고 발전시켜 나가는 기회로 삼겠다”고 밝혔다.

 

 

스페이스 기어즈는 2023년 6월 2일~5일 글로벌 게이머 대상 플레이테스트, 6월 SNF(Steam Next Fest) 참가, 올해 내 스팀을 통해 글로벌 얼리억세스를 진행한다. RTS, 전략, 대전 게임 및 SF 소재를 좋아하는 글로벌 게이머를 타겟으로 개발에 힘쓰고 있다.

 

 

 

 

스페이스 기어즈 스팀 페이지: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302770/Space_Gears/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