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갱워즈(GangWars), 1차 업데이트 (v1.1.1a)

김똥글

 

 

갱워의 1차 업데이트가 찾아왔습니다!

 

200번 이상의 다양한 갱워즈(GangWars)를 통해 첫 번째 업데이트가 출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초기 릴리스를 통해 우리의 의도는 게임의 안정성을 테스트하고 장기적으로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는 것이었습니다. DaVinci, PJ 및 Generous가 여전히 제정신인 것을 보면 초기 릴리스가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알파 단계의 향후 업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최종 단계를 향해, 한 단계 더 나아가게 해주는 기능들을 적용할 예정입니다. 이번 업데이트 적용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게임 플레이 및 메커니즘 업데이트를 소개합니다.

 

 

 

갱워즈 사이트: https://war.gangstaverse.co/

갱스터-버스: https://gangstaverse.co/

갱스터벳: https://gangstabet.io/

 

 

 

 

리더보드 지원

 

 

갱워즈가 시작된 이후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갱워즈 리더보드를 제시합니다.

 


주간, 월간, 역대 리더 보드가 있으며, 각각 가장 높은 승리, 참여, 킬, 데미지 처리, 최고 치유력을 가진 상위 10명의 플레이어를 보여줍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지난 주/월의 리더 보드 상위랭커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갱스터벳(NFT) 입원치료


갱스터벳들은 무자비한 무리이지만, 그들은 싸우다가 다치게 됩니다.

v1.1.1 버전부터는 갱스터벳은 갱들간의 싸움에서 손상을 입은 후 입원 상태가 됩니다.

 

 

갱스터벳 소유자는 CROWN 토큰을 사용하여 갱스터벳을 신속하게 치유할 수 있습니다.

입원 상태의 지속 기간은 지난 갱 전쟁 중에 받은 데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무기 수리

 

 

v1.1.1a 버전부터는 갱스터벳이 장착한 무기를 전쟁에서 사용한 후 수리해야 합니다.

수리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루어지며, 수리 시간은 무기의 내구성/아머에 따라 결정됩니다.

 

 

 

각 무기의 지속 기간은 전쟁 동안 피해를 입힐 수 있는 능력에 따라 설정됩니다.

* 참고: v1.1.1a 버전 기준으로 무기를 신속하게 수리할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새로운 이벤트

 

이벤트는 갱워즈의 핵심이기 때문에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드는 새로운 이벤트들을 추가했습니다. 게임에는 6개의 새로운 이벤트가 추가되어 있으며, 갱 워에 참여하여 활동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 위험한 설사: 모든 갱스터벳은 나쁜 날이 있고, 때때로 전장에서 더 나쁜 일이 발생합니다.
- 의료진이 필요합니다!: 죽음이 끝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에메랄드 도시의 의료 시스템이 당신을 지원합니다. 알고싶다면 죽기만 하면 됩니다.
- 내 총 어디에?: 전투가 한창일 때 총을 잃어버리기는 쉽지만, 대가가 따릅니다.
- 건방진 움직임(Cheeky Move): 갱스터벳이 상대편에게 피해를 주고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건방진 움직임을 찾는 다양한 방법.
- 데드커버(Dead Cover): 여러분에게 주어진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세요. 죽은 동료가 땅에 누워 있거나 총알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생각하세요!
- 혼란과 치유: 갱스터벳들은 여전히 동작을 취하고, 춤 동작을 과시하고, 상대편이 주의를 산만하게 하는지 확인합니다, 가끔 그냥 작동합니다.

 

 

 

 

 

 

 

사소한 변경과 버그 수정

 

- 경기 제한
- v1.1.0 버전부터는 갱워즈에서 전투에 참여하고자 하는 갱스터벳에게 레벨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제한 사항은 GBET 스킬 레벨을 기반으로 합니다.
- 기절한 캐릭터가 의도치 않게 공격을 되돌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 동작은 의도된 게임플레이 메커니즘에 맞게 조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캐릭터가 패배한 후 더 이상 능력이 발동되지 않도록 능력 소비를 수정했습니다.
- 전투 중 특정 캐릭터가 공정한 턴 분배를 받지 못하게 하는 불균형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지원 효과 공식을 점검하고, 120 HP의 기본 치유 포인트를 도입하여 치유 역학을 크게 개선하여 게임 플레이에 더 큰 영향을 미치도록 했습니다.
- 전투가 무승부로 끝날 가능성을 줄이고, 캐릭터가 먼저 패배한 팀이 패자로 선언된다는 규칙을 강조합니다.
- "그는 죽어야 한다(He needs to die)", "자살 멍청함(Suicidal Dumbness)"과 같은 이벤트의 발생을 조정하여 파괴적인 영향을 조정했습니다.
- 회피한 캐릭터가 공격자의 무기에서 잘못된 상태 효과를 받는 비정상적인 동작을 수정했습니다. 이 문제는 일관되고 공정한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보장하기 위해 해결되었습니다.
- 부수적 공격으로 인해 대상이 뒤에 있는 캐릭터가 맞았을 때, 공격 무기의 상태 효과를 받던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이 버그는 수정되었습니다.

 

 

 

 

출처: https://gangwars.notion.site/GangWar-v1-1-1a-f5aab6b68d2f4eefbf0bf2979d828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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