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 트래커, 새로운 업그레이드 (아이콘 / ICX)

김똥글

 

 

ICON 트래커가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얻습니다.

 

 

기존 ICON 트래커(Tracker)는 12월 6일 오전 10시(한국시간)에 'tracker.icon.foundation'에서 'tracker.icon.community'로 리디렉션되며, 'tracker.icon.foundation(기존 트래커)'은 1월 6일 오전 12시까지 완전히 종료됩니다.

 

(관련 개발자및 관련 디앱은) 이전 트래커의 리디렉션 및 종료로 인해 영향을 받지 않도록 조정하세요.

 

 

 

 

트래커 개선


새로운 트래커는 sudoblock(이전에는 '지오매트리스 랩스'로 알려짐)에 의해 구축되고 있으며, 지금까지 재단 보조금CPS(아이콘 생태계 보조금)을 통해 자금을 지원 받으며 진행되었습니다.

 

 

ICON에서 크로스 체인 사용자 경험을 더 잘 지원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이전 트래커에서 개선되었습니다.

 

- API 성능 향상을 위한 맞춤형 ETL 파이프라인 및 Go 기반 API 구현.
- OpenAPI 사양을 따르는 잘 문서화된, 공개적으로 액세스 가능한 API 엔드포인트.
- 커뮤니티 구성원이 기능을 직접 추가/개선할 수 있는 오픈 소스 문서.

 

 

이러한 개선 사항은 이미 ICON 생태계의 다른 프로젝트들이 API를 기반으로 구축하도록 장려하고 있으며, 결과적으로 커뮤니티 전반에 걸쳐 여러 협업을 이끌어 냈습니다.

 

 

 

 

 

앞으로 나가아.


ICON 트래커는 커뮤니티 구성원이 주요 이해 관계자인 제품의 한 예입니다. 커뮤니티를 위해, 커뮤니티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트래커 기능의 완성도가 높아졌다고 간주되면, 다음 단계인 유지 관리 단계로 전환됩니다. 즉, 사소한 변경이나 버그 수정을 제외하고는 코드 베이스가 확장되지 않습니다. 앞으로 유지 보수 비용 또는 (이 로드맵 에 표시된 항목 외) 추가 개발은 CPS를 통해 자금이 조달됩니다.

 

 

문제 해결 및 지원을 받으려면 ICON 디스코드의 #dev_support 채널에 참여해주세요. 버그를 보고하거나, 제품 관련 제안을 하려면 트래커 깃허브를 통해 직접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출처: https://icon.community/blog/2022/icon-tracker-gets-fresh-update/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