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ICON 생태계 인사이트 EP-02: 민킴 (2023.02.23)

김똥글

 

 

 

[날림 요약]

 

민킴은 지난달 베트남 여행과 여러가지 계획(?)들을 진행할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감염으로 인해 베트남을 방문은 할 수 없게되면서 계획이 틀어짐
민킴은 베트남에 가지 못했지만, 다른 팀원이 베트남에 방문하여 예정되었던 계획을 진행 했다고 함.

민킴은 올해 예정보다 조금 일찍 한국을 방문할 예정 (원래 여름에 방문 예상했지만 -> 이번 주말에 갈 예정)
좋은 미팅(?)이 잡혀있고, 한국에서의 2주 동안 엄청 바쁠 예정이라고.

 


최근 한국의 STO(증권형 토큰)에 대한 소식들이 있는데, 대해서 영어권 사람들에게 설명해주길 바랍니다.
- STO는 아직 초기단계로 실험적인 단계일 것이며, 걸음마 수준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몇 년안에 엄청난 혁신이 올 것이다. 우리 모두가 혜택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미래 언젠가는 퍼블릭 블록체인(암호화폐)으로 넘어갈 것이라고 생각한다.
- 한국의 엔터프라이즈 블록체인을 리드하고 있으며, 아이콘의 파트너인 '파라메타'는 파라메타가 성공은 별개의 문제로 볼 수 있지만, 일단 지켜볼 것입니다.

- 한국 방문중에는 파라메타에도 갈 것이며, 파라메타를 개발하는 개발자들과도 소통하고, 관련 회사들과도 미팅이 있을 것입니다. 한국에 갈 때마다 많은 것들을 배우며,
배우는 것을 좋아하고, 한국에서 배워온 것들은 많은 영향을 준다. 배운 것들을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증권 토큰? 최근 BUSD, 도권 등.. 미국 SEC 에서 증권법 관련 문제들이 나오고 있는데, ICON은 안전한가?
아마도 안전할 것이라고 생각함.미국 고용 어쩌고(후략)

에릭과 fidel 이 ICON팀에 합류했으며, 개발자들을 위해 문서화하고, 쉽게 접근(개발)할 수 있도록 개발자들을 돕는 일을 시작
아이콘에서는 개발자이건, 일반 커뮤니티원이건 상관없이, 커뮤니티에서 원하는 리소스(자료)들을 제공하는 것이며 누구든지 창작을 시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민킴 당신은 어떤 뉴스들을 구독/읽고 있나요.. (후략)

 

더 자세하고 궁금한 부분은 영상에서 '자동번역' 기능을 켜거나, 영상 하단 자막을 직접 번역하면서 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