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인사이트 ICON EP-08: 민킴과의 월간 대화 (2023.09 / 아이콘 / ICX 코인)

김똥글

 

민킴과 데이비드가 함께하는 인사이드 ICON EP8

 

ICON 재단 파운더인 민킴과 함께 ICON 생태계 및 암호화폐 업계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대화를 나눕니다.  (근황토크)

 

 

* 유튜브의 자동 번역 기능을 활용하시면 좀 더 수월하게 보실 수 있습니다.

 

 

[EP8 요약]

 

- '2023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기간 ICON 팀은 한국에 모여 워크샵을 가졌으며, 이 워크샵 내용

 

- ICON은 현재 xCall 에 집중!

 

- '2023 코리아 블록체인 위크' 분위기는?

(암호화폐 업계 전망은 2024년 해빙기를 바라보는 것 같으며, 나쁘지 않을 것 같다(?) 하지만, ICON 팀은 언제나 최악의 상황을 대비하며, 최악의 상황을 대비하는 것은 나쁘지는 않을 것이라 얘기합니다.)

 

- '한국'의 암호화폐에 대한 시선

 

- 이 기간 한국의 '파라메타' 팀과 '하바(HAVAH)' 팀과 미팅

(암호화폐 업계의 거품이 꺼진 지금 '파라메타(구 아이콘루프)'는 업계에서 더욱 더 유명해졌으며, 최근 '최고'의 기술등급을 받으며 더욱 견고해졌고 자랑스럽게 생각.)

 

- 싱가폴의 '토큰 2049' 행사에 대한 분위기

 

- 얼마전 완료된 'ICON, xCall 인센티브 테스트넷'에 대해서

 

- 현재 / 미래 암호화폐 방향은? 

 

- ICON은 업계에서 6년 동안 살아남았으며, 현재 자생적으로 지속가능한 상황으로 만들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ICON의 수익원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워크샵에서도 추가적인 수익원이 필요함에 대해 강조되어왔고, 디플레이션에 대해서도 많이 고려되고 있으며, 우리는 ICX를 디플레이션 토큰으로 만드는 명확하고 빠른 방법을 알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본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