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갱워즈: 전리품 상자 (갱스터벳 / NFT / LootCrates)

김똥글

출처: https://gangstaverse.medium.com/the-spoils-of-gangwars-lootcrates-7d32a4ad727d

 

 

 

갱워즈(GangWars)는 무기, 아이템, 은밀한 움직임과 같은 새로운 자산 세트를 갱스터버스(Gangstaverse)에 제공합니다.

 

갱스터 버스: https://gangstaverse.co/

갱스터벳: https://gangstabet.io/

 

 

무기:

Weapons(IRC31 기반 토큰)는 갱스터벳이 전쟁에서 다른 갱스터벳에게 피해를 입히는 데 사용할 장비 클래스 자산입니다. 무기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는 내구성이 있는 자산입니다. 이러한 자산은 레벨 업을 위해 결합하여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2단계(Phase-II)에서 사용 가능)

 

 

 

아이템:

Items(IRC31 기반 토큰)은 전쟁(GangWar)에 들어가기 전에 소비할 수 있는 자산입니다. 각각 다른 종류의 용도를 가진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스텟 아이템과 비-스텟 아이템입니다. 스텟 아이템을 소비하면 갱스터벳의 게임 내 스텟이 향상되는 반면, 비-스텟 아이템을 소비하면 다양한 이점이 있습니다. 아이템의 효과는 단 한 번의 전쟁(GangWar) 동안만 지속됩니다.

 

 

 

은밀한 움직임:

Sneak Moves는갱스타벳이 게임 내에서 사용하여 상대방에게 우위를 점하도록 하는 장비 클래스 자산입니다. 아이템과 마찬가지로 일회용이며, 한 번 사용하면 소멸합니다. 그러나 은밀한 움직임은 토큰이 아닙니다. 즉, 아이템 및 무기와 달리 토큰이 아니므로 거래할 수 없으며 LootCrates를 통해서만 얻을 수 있습니다.

 

 

쉽게 얘기해서 아이템과 은밀한 움직임은 일회용이며, 무기는 수집품으로 갱워즈의 다음 단계(Next Phase)에서 더 높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결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지만, 지금은 이러한 새로운 자산이 어떻게 분배되는지에 대해 우선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갱워즈 전리품 상자(LootCrate)를 소개합니다


갱워즈 LootCrates는 게임 내 자산의 다양한 조합을 받기 위해 사용(소각)할 수 있으며 거래 가능한 NFT(IRC31 기반 토큰)입니다. 플레이어는 크래프트(NFT 마켓플레이스) 마켓에서 이러한 전리품을 구매/판매할 수도 있습니다.

 

 

전리품에는 아래 나열된 수집품과 일회용 자산 중 하나 또는 조합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무기 (수집품)
- 아이템 (일회용)
- 은밀한 움직임 (일회용)

 

이러한 자산과 드롭 확률은 게임 인벤토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항목의 조합은 전리품의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전리품 상자의 종류

LootCrate는 앞서 설명한 개념을 가리키는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각각 다른 드랍 조합을 가진 다양한 유형의 전리품이 다양한 상황에서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러한 유형은 다양한 상황에 맞게 설정될 것이며, 예를 들어, 커뮤니티 이벤트에서 받은 전리품(LootCrate)은 갱전에서 승리한 후 받은 전리품과ㄴ는 다른 조합을 가질 것입니다.

 

 

갱워즈의 1단계(1st Phase)에서는 다음 유형의 전리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 갱워즈 준비 킷 전리품 (GangWars Prepkit LootCrate)

- 갱워즈 예선 토너먼트 전리품 (GangWars PreGameTournament LootCrate (GPT LootCrate))

- 갱워즈 보상 전리품 (GangWars Rewards LootCrate)

 

 

 

 

 

 


갱워즈에서 전리품이 작동하는 방법은?
앞서 언급했듯이 갱워즈의 승리 팀은 승리 팀의 각 팀원마다 전리품을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이 승리한 팀 내에서 전리품 내의 자산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전리품의 차이는 갱워즈의 설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특정 커뮤니티 및 게임 이벤트를 기반으로 하는 특별한 갱전도 있을 예정입니다.

 

각 갱워즈에 대한 전리품의 변화는 미리 공개되며 발생하는 갱워즈 목록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갱워즈 이전 전리품 배포 계획
갱워즈 출시 전에 1500개의 전리품을 커뮤니티 회원에게 에어드랍할 예정입니다. 다음과 같은 카테고리로 분류하여 배포될 것입니다.

 

 

 

 

 


배포에 대한 추가 정보:


NFT 소지자:
총 1200개의 전리품 상자가 갱스터벳(Gangstabet) NFT 보유자에게 배포됩니다 .

 

[레벨 1–7] 추첨과 [레벨 8 이상]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추첨 풀이 있습니다.

 

 

 

1200개 중 400개의 전리품 상자가 레벨 1–7 갱스터벳 NFT 보유자에게 추첨됩니다.


 

 


200개의 전리품 상자가 레벨 8-10 갱스터벳 NFT 보유자에게 추첨됩니다.

 

 


나머지 600개의 전리품 상자는 Stats 500 갱스터벳 NFT 보유자에게 분배됩니다. 선착순으로 제공됩니다. 따라서 500개의 통계를 보유한 최초 600명의 갱스터벳 NFT는 각각 전리품 상자를 보장받게 됩니다.

 

 

 

 


스테이커
총 100개의 전리품은 GBET (검증자)P-Rep에 ICX 코인 스테이킹 투표한 분들에게 추첨을 통해 주어집니다.(여러 스냅샷을 기반으로 선택) - 참가 추첨은 기간 동안 평균화되므로 2023년 3월 말까지 스테이킹 기간이 길어질수록 전리품 상자를 얻을 확률이 높아집니다. 최근에 위임한 경우 더 많은 가중치가 부여됩니다.

 

 

LP 공급자
30 전리품는 (CROWN/GBET) LP 제공자들 중에서 추첨됩니다. (최근에 제공시 가중치 부여)

 

 

트레이더
30개의 전리품은 갱스터벳 NFT 마켓플레이스의 구매자/판매자들 중에서 추첨됩니다.

 

 

활성 커뮤니티 회원
30개의 전리품 상자가 활발한 커뮤니티 회원들 중에서 추첨됩니다.

 

 

토너먼트 및 커뮤니티 대회
60개의 전리품 상자는 토너먼트 및 커뮤니티 경쟁을 통해 배포됩니다.

 

 

시장 활동(스토리 업데이트, 통계 업그레이드)
20개의 전리품 상자는 다양한 시장 활동 (갱스터벳 NFT 업그레이드 및 스토리 추가)이 있는 주소들 중에서 추첨됩니다.

 

 

파트너십 경품
30개의 전리품 상자는 다양한 파트너십 사은품을 통해 배포될 예정입니다.

 

 

갱스터벳 디스코드에 가입 & 트위터 팔로우하여 전리품 상자 토너먼트 또는 커뮤니티 경쟁에 대한 발표를 놓치지 않고, 전리품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세요!

 

 

 

출처:https://gangstaverse.medium.com/the-spoils-of-gangwars-lootcrates-7d32a4ad727d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