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갱스터벳, 가위 바위 보(RPS) 미니 게임 출시 (NFT 게임 / 갱스터-버스 / 에메랄드시티)

김똥글

 

001.png

 

가위바위보(RPS)는 갱스터-버스의 첫 번째 미니 게임입니다. 어린 시절 즐겨했던 이 게임은 에메랄드 시티의 어두운 거리에 생명을 불어넣을 반전있는 심플한 게임이 될 것입니다.

 

에메랄드 시티에 들어가서 단순한 룰을 가진 가위바위보 게임에 내기를 걸고 즐겨보세요! 낯선 사람과 함께 플레이 하거나 친구와함께 플레이하면서 보상을 획득하세요!

 

 

플레이(웹앱): https://map.emeraldcity.xyz/

* ICON 기반 NFT인 '갱스터벳 NFT' 소유자만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스크린샷 2023-12-28 162034.png

 

 

갱스터뱃 NFT 거래는 아래 마켓플레이스들을 통해서 하실 수 있습니다.

 

- 갱스터벳 자체 마켓 플레이스: https://gangstabet.io/marketplace

- ICON기반 NFT 마켓 플레이스 '크래프트 네트워크': https://craft.network/

 

 

002.png

 

 

가위바위보 게임 플레이

 

게임은 매우 심플합니다.

 

- 게임을 주최(host)하거나,

- 게임에 참여(Join)할 수 있습니다.

 

- 게임을 주최하려면 자신의 수(가위/바위/보) 중 하나에 베팅을 하며, ICX 또는 CROWN 토큰으로 가능합니다.

- 게임에 참여자는 자신의 수(가위/바위/보)를 선택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003.png

 

 

 

통계 및 순위표

 

총 플레이어 수, 플레이한 게임 수, 트랜잭션 수로 구성된 통계가 표시되며.

총 CROWN과 ICX 보상 풀과 플랫폼 수수료등 통계도 함께 표시됩니다.

 

004.png

 

가위바위보게임은 보통 1주일 단위로 라운드가 진행되며, 각 라운드별로 순위표가 유지됩니다.

라운드가 종료되면 모든 통계와 점수가 초기화 됩니다.

(*새로운 범최/게임이 도입되면 라운드 기간도 그만큼 늘어납니다.)

 

 

 

 

프로필

 

각 플레이어들은 미리게임에서의 통계와 기록 데이터로 구성된 프로필을 볼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살표보고 친구로 추가하여 나중에 함께 플레이하거나 대화를 시작할 수도 있습니다.

 

007.png

 

 

리스펙 (존경/Respect)

 

존경은 게임에서 자신의 위치를 나타내는 상징이며, 게임을 플레이하며 다른 플레이어로 부터 명성을 얻게 될 것입니다. 이런 명성은 추후 더 많은 게임이 도입되면서 존경의 효용성이 증가하며 에메랄드 시티의 모든 미니게임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플랫폼 수수료


여러 라운드에 걸쳐 게임을 유지하기 위해 결과가 발표된 후 총 보상 금액에서 10%가 차감됩니다. 이는 플랫폼 성장을 촉진하고 보상 풀과 프로젝트 개발을 지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보상 풀 & 트레저리(자산저장고)


가위바위보게임은 베팅에 사용할 수 있는 두 가지 토큰을 지원하는데, 하나는 ICX(아이콘 네트워크의 고유 토큰)이고 다른 하나는 CROWN(에메랄드 시티를 관리하는 토큰)입니다.

 

플레이어가 이 토큰을 사용하면 일정 비율을 플랫폼 수수료로 가져가 RTW(라운드 트레저리 월렛)에 적립합니다. 해당 라운드의 순위표에 표시된 보상 풀은 RRW(라운드 보상 지갑)에 누적됩니다.

 

 

라운드가 시작되는 동안 RRW에는 지원되는 모든 토큰이 될 수 있는 고정 보상 금액이 로드됩니다.

 

 

라운드가 계속 진행됨에 따라 RTW에 누적되는 수수료 중

40%는 해당 라운드 동안 보상 풀에 할당되고,

10%의 CROWN과 10%의 ICX는 에메랄드 시티 은행에 스테이킹되는 CROWN으로 전환되며 

50%는 향후 라운드 지속 및 성장을 위해 RPS(가위바위보) 팀과 게임 소유자가 보유하게 됩니다.

 

 

라운드가 종료되면 RTW에서 예약된 50%의 토큰은 가위바위보 게임(RPS) 메인 트레저 월렛으로 이체되고, 10%의 토큰은 에메랄드 시티 은행에 스테이킹되며, 라운드 동안 누적된 보상은 다음 라운드에서 청구할 수 있으며, RRW는 새로운 고정 금액으로 재설정되고 RTW는 0으로 재설정됩니다.

 

 

 

 

 

보상 할당

 

보상 배분은 실시간으로 이루어지므로 해당 라운드에서 획득한 보상이 얼마인지 항상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이 플레이할수록 더 많은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상 배분은 모든 플레이어의 점수 풀에서 내 점수가 차지하는 비중을 기준으로 합니다. 점수는 플레이어의 최대 연승 기록, 존경, 수익률, 총 게임 승리 횟수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이러한 통계가 영향을 미치면 라운드에서 보상 배분과 플레이어의 점수도 함께 변경됩니다.

 

 

 

출처: https://gangstaverse.medium.com/rock-paper-scissors-rps-mini-game-4252f842ef26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