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P-Rep 12개팀이 모여] 컨센서스 2020 행사 에서 아이콘을 후원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rhizomeicx.com/icon-sponsorship-at-consensus-2020/

 

 

02.jpg

 

 

가장 큰 블록체인 컨퍼런스인, 컨센시스 2020을 위해

 

P-Rep  12팀: UBIK Capital, RHIZOME, ICONation, Catalyst, ICONVIET, Mineable, SymmetrySLC, and ICON Chicago 팀이 같이 하나로 자금을 모았습니다.

 

스티브 잡스: "많은 사람들은 당신이 그것을 보여줄 때까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앞서 언급 한 인용글은 대상 투자자 인구 통계에 대한 마케팅의 중요성을 나타냅니다. 

이것이 컨센서스 2020을 후원하는 이니셔티브의 목표입니다. 2015 년 컨센서스가 시작된 이래 평균적으로 약 3,600 명이 참석했습니다. 올해의 컨센서스는 다양한 삶의 방식에 걸쳐 5,500 명의 참석자가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합의가 “큰 행사”이며 ICON에 대한 후원을받는 것이 몇 가지 일을 성취 할 것임이 분명합니다.

 

무엇보다도, 우리는 세계와 전체 블록 체인 공간이 ICON이 "죽지 않았다"는 것을 알고 싶어합니다. 블록 체인 공간에서 많은 주요 프로젝트에 대해 합의와 같은 규모의 이벤트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컨센서스 (Consensus)와 같은 이벤트에 참석하는 것이 거의 보편적으로 예상되므로, 특히 ICON과 같은 업계 최고의 프로젝트에 대한 소문 또는 부정적인 언급은 업계 최고 프로젝트에 참석하지 않을 때 발생합니다.

 

 

(작성중)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