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루머] Employee ICON P-Rep Participant Program 비공식 파일 및 요약

똥글왕김똥글

 

[문서 정리 / 요약]

 

* 오해의 소지가 커질 수 있는 문제이며, 과한 오해로 ICX 가격이 하락 홀더들의 혼란을 막기 위해 좀더 살을 붙여서 오해를 줄일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 아이콘 (프로젝트)재단은 스위스 비영리 재단이며,

 

- 실제로 그것을 구현하고 기술적인 지원을 하기 위한 여러 회사들이 있는데, 그 중에 아이콘 루프라는 회사가 주도적으로 개발을 하고 있는 회사 (150명정도의 인원 중.. 96명 정도의 블록체인 전문 개발자가 있는 한국 블록체인계 최고의 회사)

 

- 아이콘루프의 직원의 아이콘 프로젝트의 참여를 유도하여 아이콘 성공을 도모하기 위한 내용(?)

 

- 아이콘루프 직원으로써, 이외 아이콘의 P-Rep 으로서 활동을 인정하며 P-Rep 지원 한팀당 3~8인 공동참여 가능

 

- 신청서를 통한 지원 -> '아이콘루프' 각팀의 팀장급 이상 승인 및 -> '아이콘재단' 승인 필요

 

- 아이콘재단은 참여인원당 50,000 표를 1년동안 제공 (5만표를 받을시 현재 P-Rep 순위 91위가 됨 / 8명이면 최대 40만표 55위까지 가능) / ICX를 제공한다는 것이 아님 (오해X)

 

- 비밀유지 의무 / 외부에 공개기 전까지 비밀유지 의무 필수

 

- 사전에 외부 유출 정황이 확인될 경우, 해당 프로그램은 전면 취소됨

 

 

 

01.jpg

 

 

02.jpg

 

 

 

댓글 1개
  • 똥글왕김똥글
    작성자 똥글왕김똥글
    2020.03.07

    아이콘 재단에서 직접, 아이콘 공식 카카오톡방 및, 한국어 텔레그램방을 통해서 직접 답변을 남겨주셨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이콘 재단 민 킴입니다. 미국이 늦은 시간이라, 대응이 늦었네요. 최근 아이콘루프 임직원 대상 ICON Network 참여 프로그램에 대해 커뮤니티의 관심과 질문이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부분들에 대해 우선 답변드립니다.

     

    아이콘루프에서 내부 직원에게 본 프로그램에 대해 비밀유지를 당부한 이유는 실제 참가 유무가 확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외부 공개시 현재와 같은 혼선이 발생할 것을 우려하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올해 3월 말까지 내용을 확정하여 공식적으로 외부에 공지할 예정입니다.

     

    본 프로그램에 대한 진행 여부를 포함하여 자세한 부분은 향후 ICON Project의 공식 Medium 채널을 통해 안내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