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공지] 벨릭(VELIC), 아이콘루프에서 ICONex(지갑) 및 ICON 트래커를 인수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medium.com/helloiconworld/velic-takes-over-iconex-and-icon-tracker-from-iconloop-5f1608de89da

 

 

1*_vlOC-nidhQR-KZOI3E3aw.png

 

아이콘 재단은 벨릭(VELIC)이 엔지니어링 자원을 전념하고 아이코넥스 (ICONex/지갑) 및 ICON 트래커 (트랜잭션 검색기) 개발을 아이콘루프로 부터 인수 받기로 했음을 발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아이콘의 P-Rep (대표자) 중 하나인 벨릭팀은 아이콘 프로젝트에 더 많은 기여를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요청하였으며,

ICONex와 아이콘 트래커는 모두 ICON 생태계에 중요한 제품이지만, 벨릭팀의 기술능력에 확신을 갖고 있기에 인수인계를 요청하였습니다.

벨릭팀은 아이콘의 기술에 매우 익숙할 뿐만 아니라 지갑 보안과 데이터 관리에도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콘 재단은 벨릭팀의 이 기여에 대해서 보조금이나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아이콘루프는 아이콘의 주요 기술 제공업체로서 이러한 제품들을 담당했습니다만.. 이러한 변경으로 인해 아이콘루프는 마이아이디(MyID) 및 브루프(Broof), 비짓미(VisitMe) 등 분산ID (DID)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을 통해 아이콘의 핵심 블록체인 개발 및 사용자 채택에 보다 집중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뉴스 레터 # 8 : 코로나 바이러스 + ICON과 다른 블록 체인 비교 에서 언급 한 바와 같이 ,

"[ICONLOOP] 팀에 대한 높은 의존성을 줄임으로써, ICON 네트워크를 진정한 오픈소스 커뮤니티 프로젝트로 만들겠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추가 탈중앙화를 통해 우리 회사의 목표는 더 많은 회사와 개인이 ICON 생태계의 핵심 기술 구성 요소에 참여하도록하는 것입니다.
1월에 마이아이콘월렛 모바일(MyIconWallet Mobile) 프로젝트를 첫번째 보조금 중 하나로 승인이 되었습니다.. 아이콘 재단은 앞으로도 이러한 이니셔티브를 계속 지원할 계획입니다.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