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크립토닷컴 x 아이콘, 아이콘 재단의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리키 도트'와의 라이브 AMA 요약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blog.crypto.com/recap-of-live-ama-with-ricky-dodds-strategy-and-communications-lead-of-icon-foundation/

 

 

XOpFHTMuaoZZx8KPA02kvUjLz5ocy7HJBfwiHpqN

 

(일단 번역을 통해서 준비 / 여유가 될때 다듬겠습니다.)

 

 

2020 년 5 월 21 일 Dahee의 커뮤니티 관리자 인 Dahee는 ICON Foundation의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인 Ricky Dodds와 라이브 AMA 세션을 가졌습니다. Dahee

 

: ICON x Crypto.com Community AMA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는 ICON Foundation, Ricky Dodds, 전략 및 커뮤니케이션 책임자로부터 손님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시작하기 위해 ICON Foundation에서 프로젝트와 역할을 간략하게 소개 할 수 있습니까?

 

Ricky : 당연히 ... 첫째, 호스팅을위한 crypto.com 팀 덕분입니다. 그리고 가입을 위해 지역 사회에!

 

ICON 프로젝트는 이전에 함께 협력하여 한국 최초의 민간 기업 블록 체인 회사 중 하나 인 theloop (현재는 ICONLOOP)라는 회사를 시작한 5 명의 회원이 설립했습니다.

 

ICONLOOP은 2016 년 초에 기술을 실험하는 기업이 사용하는 독점 블록 체인을 개발했습니다. 2017 년에는 퍼블릭 블록 체인에 대한 관심과 개인 블록 체인의 부족과 이더 리움의 확장 성 부족에 대한 우리의 경험을 고려하여 우리는 ICON 프로젝트를 통해 기술을 대중에게 제공하십시오.

 

ICON은 가치와 정보가 개인 및 공공 체인을 통해 전달되도록하는 상호 운용성 프로젝트입니다. 우리는 또한 ICONLOOP과의 관계를 통해 기업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생태계에 채택을 주도하는 다수의 정체성 중심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는 2018 년 ICON에 입사하여 전략과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었습니다. 나는 전통적인 금융 배경에서 왔습니다. 나는 그 공간에 합류하기 전에 7 년 이상 투자 뱅킹에서 일했습니다. ICON에서는 주로 파트너십과 전략적 비즈니스 개발을 위해 일합니다. 교환, 암호화 프로젝트 및 서비스 제공 업체. 또한, 토큰 경제 및 생태계 건강 (즉, 성장). 또한 메시징, 브랜딩 및 커뮤니티 교육 및 커뮤니케이션 측면에서 봉사 활동을합니다. 모자를 많이 쓰세요!

 

Dahee : 놀라운 소개 감사합니다. Ricky. 이제 Q & A 섹션으로 넘어 갑시다!

 

1. 스테이크 및 DeFi는 암호화 공간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ICON 플랫폼에서 DeFi를 구현할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아이콘에는 스테이 킹 프로그램이 있습니까?

 

Ricky : 두 질문에 대한 대답은 '그렇다'입니다. Defi는 Balanced (ICX가 지원하는 합성 자산), LICX (liquid ICX) 및 Bridge (fiat-backed stablecoin)를 포함한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ICON에오고 있습니다.

 

https://balanced.network/

 

https://medium.com/block42-blockchain-company/icon-tools-licx-update-3-88536f866edc (브리지 공식 발표 예정)

 

스테이 킹은 작년 9 월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현재 스테이 킹 보상률은 매년 ~ 14 %입니다. 네트워크의 35 %가 스테이크에 걸려 있습니다. 순환 공급의 ~ 54 %.

 

시작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 안내서를 확인하십시오. https://medium.com/everstake/icon-staking-guide-through-iconex-mobile-wallet-648c61ed5fa4

 

2. 아이콘에는 몇 개의 Dapp이 있습니까?

 

Ricky : 1 분기에 ICON은 DApp.com에서 ~ 35k 명의 활성 사용자로 4 번째로 큰 DApp 플랫폼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이것은 기록 된 7 개의 Dapp에 기초한 것입니다. 따라서 아직 초기 단계이며 파이프 라인에 흥미로운 DApp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Depi, 게임, NFT, 토큰 화 된 자산 등). 그러나 성장 초기에도 ICON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공개 블록 체인 중 하나입니다. 마지막으로 거래량을 기준으로 8 위를 확인했습니다.

 

3. 시장에서 많은 블록 체인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블록 체인 플랫폼 대신 개발자가 ICON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다른 플랫폼과 차별화되고 독창적 인 ICON의 발전 점은 무엇입니까?

 

Ricky : 기술 측면에서 우리는 ICON을 다른 플랫폼과 차별화하는 몇 가지 흥미로운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는 파이썬으로 작성되었고, 두 번째는 수수료 2.0이라고하는 것입니다 : 수수료 공유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가상 단계'라는 개념 최종 사용자를위한 블록 체인을 추상화합니다. 또한 프라이빗 체인과 퍼블릭 체인의 출시 상호 운용성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블록 체인 개발자는 가치있는 곳으로갑니다. 그것이 금전적 인센티브 또는 인정을 통한 것인지의 여부. 우리는 개발자들이 보조금, 새로운 기부 제안 기금 및 노드 운영에 관심이있는 위임 프로그램을 통해 주목 받고 보상받을 수있는 많은 기회를 가지고 있습니다. 개인 또는 개발자 그룹이 각자의 기여에 대해 네트워크를 통해 지불 할 수 있도록 오픈 소스 기여를 개선하는 데 매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4. 기본 개념은 스마트 계약 플랫폼 환경에서 ICON을위한 적절한 포지셔닝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ICX_Station의 "Balanced"와 같은 프로젝트를 살펴보면 DeFi에 이미 존재하는 ICX로 가져 오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묻겠습니다 : 장기적으로 도달해야 할 목표가 "모두가하는 일의 약간"과 다른가?

 

리키 : 좋은 질문입니다. Balanced의 경우 실제로 Synthetix, MakerDao 및 Compound와 같은 여러 프로젝트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의 요점을 얻는다. ICON Network는 공개 공개 블록 체인이므로 누구나 자유롭게 원하는대로 만들 수 있으며 커뮤니티는이를 사용하여 가치를 부여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많은 DApp을 통해 기술을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Ethereum에서 약간의 성공을 거둔 몇 가지 영역이 있으므로 네트워크에서 비슷한 활동을하는 것이 논리적입니다. 즉, 이더 리움에서는 찾을 수없는 고유 한 DApp도 있습니다. Somesing, Stayge 등

 

또한 재단의 관점에서 볼 때 정체성과 상호 운용성에 중점을 두어 현재 많은 핵심 팀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5. ICON LoopChain은 현재 어떤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합니까? 또는 루프 체인에 자체 언어가 있습니까? 현재 JS, C ++, Go, Solidity 등과 같은 대부분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ICON을 개발할 수 있습니까?

 

Ricky : Loopchain은 Python으로 작성되었으며 공식 SDK에는 Python, Java, Javascript가 포함됩니다. 그리고 일부 '비공식'SDK에는 PHP, C #, C ++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이 사이트를 확인하십시오 : https://www.icondev.io/

 

6. 삼성과의 파트너십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당신은 정확히 어떻게 파트너입니까?

 

Ricky : 물론이야! 에코 시스템 파트너 인 ICONLOOP은 지난 몇 년 동안 삼성과 여러 파트너십 및 제휴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러나 현재 삼성 전자와 삼성 증권은 myID 제휴 ICONLOOP의 국내 최고의 분산 형 ID 컨소시엄과는 별개입니다.  

 

https://myidalliance.org/en/ 에서 myid alliance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 섹션에서 myid에 대한 후속 질문에 답변 해 드리겠습니다.

 

7. 퍼블릭 블록 체인 연결에만 집중할까요? 아니면 프라이빗 블록 체인 통합을 지원할 것입니까? 그렇다면 누구와 협력하고 싶으십니까?

 

Ricky : 우리는 다음주에 프라이빗 투 퍼블릭 인터 체인 기술인 BTP (블록 체인 전송 프로토콜)를 발표 할 것입니다. 또한 기술에 대한 PoC 데모를 공유 할 예정입니다. 또한 공개를 위해 BTP를 공개 체인간에 통합 할 계획이며 현재 중계기 설계 / 경제학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대체로, 우리는 결정적인 최종성을 가진 모든 스마트 계약 플랫폼 및 체인과 통합 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Q1. ICON Foundation은 LCX와 기술 협력을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LCX 기술을 사용하여 보안 토큰 산업의 토큰 화 기능과 혁신을 탐색하려는 방법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리키 : 좋은 질문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반드시 그들의 기술을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끊임없이 변화하는 규제 및 토큰 화 된 자산 발행 공간을 탐색 할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라이브 Q2. 아이콘은 한때 "한국 이더 리움"으로 불 렸습니다. 앞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현재 ETH에 의존하는 대신 ICON을 채택 할 수 있도록 미래에 이더 리움을 어떻게 밝힐 계획입니까? 그리고 한국에있을 때 세계화를 시도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까?

 

Ricky : 질문 감사합니다. 이더 리움을 캐나다의 아이콘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나는 아이입니다. 그러나 모든 현실에서 우리는 여전히 기술과 커뮤니티 모두에서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 날 개선되고 있으며 #broof와 Visitme를 통해 한국 기업에서 우리 기술의 실제 채택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퉁이에 BTP가 있고 myid가 시작되면 상황이 찾고 있습니다!

 

라이브 Q3. ICON 팀이 올해 말 이전에 실행하거나 향후에 실행하려고하는 주요 이정표를 간략하게 설명해 주시면 성공에 도움이되고 2020 년 이후에 ICON의 모습은 어떻습니까?

 

Ricky : 최근 PBFT 합의에 따라 개선 된 새로운 합의 알고리즘을 발표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더 빠르며 더 적은 메시지가 필요합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다음 주에 BTP를 출시 할 예정입니다. 이것은 프로젝트와 네트워크 채택을위한 거대한 이정표입니다.

 

올해 남은 기간 동안 파이프 라인에는 실제 사용 사례와 채택에 중점을 둔 수많은 멋진 것들이 있습니다.

 

라이브 Q4. "지붕"제품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까? 이 생태계에서 ICX는 어떤 역할을합니까?

 

Ricky : #broof는 기업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있는 디지털 인증 플랫폼입니다. 실제로 Postech University에서 #broof를 사용하여 학위를 발행했습니다 (Covid-19로 인해). #broof는 거래 수수료로 $ ICX를 사용합니다. #broof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이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ssue-5-icon-newsletter-the-broof-is-in-the-pudding-226487

 

https://www.theblockcrypto.com/linked/55176/south-korean-university-issues-blockchain-stored-diplomas-amid-the-spread-of-the-coronavirus

 

라이브 Q5. 다음 킬러 Dapp 영역은 무엇입니까? DeFi, Gaming 또는 다른 것과 같은 대량 채택을 생각하십니까?

 

Ricky : 어쩌면 dapp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분산 된 정체성이 오프라인 및 온라인 사용 사례를 연결하는 데 큰 동인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체성과의 상호 운용성은 우리가 집중하고있는 것입니다.

 

라이브 Q6. $ ICX의 주요 용도는 무엇입니까?

 

Ricky : ICX는 스마트 계약을 강화하는 유틸리티 토큰 역할을합니다. 또한 거버넌스 / 스태킹 토큰이기도합니다. 따라서 투표에 참여하고 네트워크 보안에 대한 노력에 대한 보상을받습니다.

 

라이브 Q7. 현재 어떤 프로젝트가 ICON 스택을 사용하고 있습니까? 현재 ICON을 기반으로하는 프로젝트에 대해 자세히 알려주세요…

 

Ricky : ICON 기술 스택은 전사적으로 여러 응용 프로그램 (및 앞에서 언급 한 여러 DApp)을 지원합니다. 우리의 핵심 루프 체인 엔진을 운영하는 가장 주목할만한 것은 서울시, 일본의 LINE Corp 및 한국에서 가장 큰 금 거래소 인 CENgold입니다. 기타 : 삼성 전자, 시한 은행 등

 

Dahee : 대단해! 나는 잘 알려진 많은 회사를 알고 있습니다. 모든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통찰력있는 답변에 대해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리키

 

Ricky : 참여 해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Dahee). 더 이상 질문이 있거나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으면 텔레 그램 그룹으로 이동하십시오. https://t.me/hello_iconworld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Dahee : 정말 고마워 Ricky! 많이 즐겼습니다!

 

오늘의 아이콘 x Crypto.com 커뮤니티 AMA가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머물렀던 사람들에게 감사합니다.  

 

AMA 중에 제기 된 모든 질문은 1,500 ICX 풀을 공유합니다 . 모든 수상자에게 축하드립니다! 커뮤니티 관리자가 수상자에게 개별적으로 연락 할 것입니다.  

 

ICX 보상은 캠페인 종료 후 14 일 이내에 발행됩니다. 로그인하여 앱의 ICX 지갑 섹션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