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아이콘 뉴스레터 #21] 지속 가능한 경제로 가는 길: P-Rep 커미션율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www.getrevue.co/profile/helloiconworld/issues/icon-newsletter-21-path-to-sustainable-economics-p-rep-commission-rates-250120

 

 

한주간의 아이콘 소식을 모아, 요약해서 전하는 아이콘 뉴스레터입니다.

 

0*yxiTQ4WEJP1LXizd

 

 

 

- 아이콘 (ICX)는 유통량 대비, 53.9%가 스테이킹 (잠김) 되어있으며, 전체 공급량의 34.9%가 됩니다.

 

- 한주동안 아이콘 지갑 생성은 4%가 늘어났습니다.

 

- 메인 P-Rep들은 i_rep을 40,030 에서 47,762로 낮췄습니다. i_rep은 혼란스러워 하고, 오해를 하고 있습니다. 오늘 뉴스레터를 통해서 i_rep의 미래와 이것이 유권자(ICX 보유자) 보상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 P-Rep '아이콘 하이퍼커넥트' 의 마커스는 한국 정보는 한국에서도 악명이 높은 공인인증서를 종료하기로 결정했다는 소식을 전했으며, 아이콘루프의 마이아이디와 같은 새로운 ID 기술이 그 길을 열어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아이콘 Dapp 썸씽은 한국의 다국적 엔터테인먼트 대기업인 JYP엔터테인먼트와 제휴를 맺었습니다.

 

-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리키 도트(Ricky Dodds)는 '크립토닷컴' 커뮤니티와 함께 또 다른 위대한 AMA를 진행하였습니다.

 

- 아이콘 커뮤니티 활동은 계속해서, 갤럭시스코어(GALAXYscore) 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 ICX 여러 매체에서 '탑 스테이킹 코인 (Top Staking Coin) 중 하나로 소개되고 있습니다.

 

- ICON 공식 커뮤니티 포럼은 지난달 페이지 조회수가 30,000건 이상 증가함에 따라 더욱 활성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토론에 참여해주세요

 

 

 

아이콘 여러분,

 

매주 아이콘 뉴스레터에는 ICON 네트워크의 최신 i_rep 점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_rep 점수는 무엇이며 왜 그렇게 중요합니까? 맞습니다 당신뿐만이 아닙니다. 많은 유권자와 P-Rep 모두에게 많은 혼란과 오해가있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단지 블로그 (미디움)을 통해서,  '지속 가능한 경제로의 길: P-Rep 커미션율 이라는 글을 게시했습니다. i_rep 은 직접 ICX 보상에 영향을 주기 때문에 모든 아이코니스트(아이콘 유저)들은 모두 필독해주시기 바랍니다.

 

i_rep은  거버넌스 드롭다운 메뉴, 아이콘 트래커의 P-Rep 목록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전체 i_rep 점수는 각 P-Rep들에 의해 직접 제어됩니다. 낮은 i_rep 점수는 P-Rep이 받는 낮은 네트워크 수수료를 의미하며 더 많은 보상이 유권자와 공유됩니다. 그러나 현재의 설계는 P-Rep에 의해 수행 된 커미션의 양과 유권자에게 얼마나 많은 보상이 제공되는지 불분명합니다.

 

이를 변경하고 시스템을보다 투명하게 만들 계획입니다.

i_rep은 IISS3.0 이후 우리 팀이 다루고있는 두 번째 네트워크 문제입니다. 그러나 제안서가 통과되기까지 몇 달이 걸리는 IISS 3.0과 달리 몇 주 만에 i_rep을 신속하게 해결할 계획입니다. 한편으로, 유권자와 P-Rep들에게 지속적으로 i_rep을 낮추 도록 장려하고 싶습니다 .

 

감사합니다.

 

민킴 ICON 재단 이사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