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검색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 상장 파트너로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신한금융투자, 신한카드,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제주은행이 합류되어 78개사로 확장 (Feat. 아이콘루프)

똥글왕김똥글

링크: https://www.facebook.com/myidalliance/photos/a.112562056865477/314196266702054/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 성장 파트너(Growth)로 신한금융지주 계열사인 신한금융투자, 신한카드,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제주은행이 새로이 합류하며 마이아이디 얼라이언스가 78개 파트너 연합으로 확장되었습니다.

 

현재 신한은행 쏠(SOL) 앱의 로그인방식 변경 시 신원인증 수단으로 적용된 '쯩 실명인증'은 향후 쏠앱 내 다양한 비대면 금융거래로 용처를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아울러 이번에 파트너로 합류한 신한금융투자, 신한카드, 신한생명, 오렌지라이프, 제주은행 또한 신한은행이 발급한 쯩 실명인증을 각사 서비스에 연동하는 사안을 논의 중으로, 마이아이디 기반 신원인증 활용을 위해 함께 협력해 나갈 예정입니다.

 

 

01.png

 

 

신한카드 (www.shinhancard.com)
신한카드는 가장 많은 고객이 알고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금융 브랜드입니다. 신용카드, 할부금융 등의 업무를 취급하는 여신 전문 금융회사인 신한카드는, 2007년 신한카드와 구 LG카드의 통합으로 새롭게 출발한 이래 현재까지 업계 최고의 고객 기반과 서비스 역량을 바탕으로 카드산업의 미래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신한생명 (www.shinhanlife.co.kr)
신한생명은 신한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종합금융망을 기반으로 고객의 필요에 딱 맞는 다양한 상품과 보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나아가 보험으로 따뜻한 세상을 만들겠다는 '따뜻한 보험' 실천을 통해, 보험 본연의 가치를 전달하고 고객의 꿈을 실현하고자 노력 중입니다.

 

신한금융투자 (www.shinhaninvest.com)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그룹의 100% 자회사이자 국내 금융투자업계 선두주자로서, 심도 있는 리서치, 업계 선두권의 국제 및 파생상품영업, 안정적 상품운용, 선진 리스크 관리 체계를 기반으로 첨단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특히 은행, 카드, 생명 등을 아우르는 신한금융그룹의 광범위한 네트워크는 신한금융투자가 금융 업종 간의 장벽을 뛰어 넘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제주은행 (www.e-jejubank.com)
제주은행은 1969년 설립 이래 제주지역 경제 발전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며 지역민의 사랑 속에 견실한 성장을 거듭해 온 지방은행입니다. 신한금융그룹 자회사 편입 이후 선진화된 고객관리기법과 경영관리체계 그리고 각종 업무시스템을 도입하여, 기존의 지역밀착 경영시스템에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경영시스템을 접목시켜 지방은행의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있습니다.

 

오렌지라이프 (www.orangelife.co.kr)
오렌지라이프는 글로벌 보험회사로서 오랫동안 축적해 온 비즈니스 노하우와 전문성, 업계 최고의 독보적인 자본력을 갖춘 오렌지라이프는 창립 30주년을 맞이한 2017년, 유가증권 시장 상장을 성공적으로 이뤄내며 보험전문 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업계 최초 저해지 환급형 종신보험 출시, 고객관리 기반의 영업활동관리 모델인 'iTOM' 특허 취득 등을 통해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면서 젊고 활기차며, 스스로 혁신하는 고객중심 조직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아이콘 공식 카카오톡방 (icx 카톡방/단톡방) : https://open.kakao.com/o/gMAFhdS
아이콘 공식 '한국어' 텔레그램 채널 (아이콘 텔방):  https://t.me/iconkorea

 

 

댓글 0개